'금쪽같은' 오늘(20일) 설 연휴 결방…은둔 아들 사연 다음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20일) '금쪽같은 내새끼'가 설 연휴로 결방한다.
20일 채널A는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는 설 연휴로 인해 한 주 쉬어간다고 밝혔다.
그리고 만약 금쪽이 엄마라면 "여보, 너무 잘하고 있어. 정말 정말 고마워. 우리 아이들 잘 부탁해"라고 했을거라며, 한 사람의 아내로서, 엄마로서 진심이 담긴 따뜻한 말을 전한다.
'금쪽같은 내새끼'는 오는 27일 오후 8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오늘(20일) '금쪽같은 내새끼'가 설 연휴로 결방한다.
20일 채널A는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는 설 연휴로 인해 한 주 쉬어간다고 밝혔다.
지난주, 안타까운 사연으로 모두를 울린 '영재반 우등생에서 은둔 생활을 시작한 중2 아들'의 두 번째 이야기는 27일에 공개된다.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아내를 교통사고로 갑작스레 잃고 홀로 두 아이를 키우는 아빠에게 신애라가 진심으로 위하는 모습이 보인다. 신애라는 "제가 감히 이런 말씀 드리기 뭐하지만..."이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띄운다.
그리고 만약 금쪽이 엄마라면 "여보, 너무 잘하고 있어. 정말 정말 고마워. 우리 아이들 잘 부탁해"라고 했을거라며, 한 사람의 아내로서, 엄마로서 진심이 담긴 따뜻한 말을 전한다. 이에 패널들은 오열하고, 아빠는 아내가 떠난 후 9개월 동안 가장 듣고 싶었던 이야기에 무너져 내린다.
오 박사의 솔루션대로 금쪽이와 진솔한 대화를 시도하는 아빠, 하지만 금쪽이는 쉽게 마음의 문을 열지 않는다. 급기야 촬영 거부까지 하며 최초로 솔루션 실패 위기에 처한다. 과연 금쪽이는 은둔 생활을 끝내고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금쪽같은 내새끼'는 오는 27일 오후 8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 결혼 또 하려다 덜미…♥윤혜진 "미쳤냐"
- '재혼' 선우은숙, 설연휴 시월드 오픈? "15명 대접해야"
- 백종원, 손대니 또 살아나…1만 명 돌파 '대박'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