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설날 인사 “행복한 연휴 보내길”…특집 콘텐츠도 예고

이세빈 2023. 1. 20. 1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그룹 르세라핌이 설날을 맞아 특별한 자체 콘텐츠를 준비했다.

르세라핌은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설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르세라핌은 “2023년 계묘년 설날이 다가왔다. 귀성길에 오르는 분들은 조심히 안전하게 잘 다녀오시길 바란다. 고향에 못 가는 분들은 가족과 친척분들께 따뜻한 안부 전화를 드리면 좋을 것 같다.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 항상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주는 피어나(공식 팬덤명)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자체 콘텐츠 ‘르세라핌 컴퍼니’가 설날을 맞아 새 에피소드로 돌아온다. 르세라핌 컴퍼니’는 가상의 회사를 배경으로 하는 예능으로, 직급에 맞춰 상황극을 펼치는 르세라핌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유쾌한 콘셉트로 매화 레전드 클립을 생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가차 없는 2022년 실적 발표, 특별한 상장 수여식을 담은 ‘르세라핌 컴퍼니’의 제1회 신년회가 펼쳐진다. 이는 오는 21일과 23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5일 일본 데뷔 싱글 ‘피어리스’(FEARLESS)를 발매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