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내달 27일 미니 8집 발매…‘활동 중단’ 에릭 합류한 완전체 컴백
이세빈 2023. 1. 20. 12:11
그룹 더보이즈가 완전체로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0일 더보이즈 공식 SNS에 티징 이미지를 게재하며 “더보이즈가 다음 달 27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하며 약 6개월 만에 신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징 이미지에는 멤버들을 찾는 미씽 포스터와 그 앞을 빠르게 지나치는 미스터리한 인물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의 콘셉트 포토가 연상되는 사진을 활용해 앨범의 유기적인 연관성을 담았다.
더보이즈의 미니 8집은 다음 달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더보이즈는 오는 21~22일 일본 현지 팬미팅을 개최해 국내외를 오가는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타격은 어쩔티비(feat.김태균) 베이브 루스와 타이 콥의 싸움
- "거의 보이지 않았다" 마스크 벗은 손흥민, 또 침묵
- 윤정희, 10년 넘게 알츠하이머 투병…가족에 방치 논란도
- 김선호, 명절 앞두고 시원하게 이발..."아직 어색해요" 민망
- 53세 이영애, 목주름 하나 없는 '뱀파이어 미모' 실화냐..."AI 모델인 줄~"
- [설날Pick] 뉴진스의 ‘하이프보이’요… 스타 추천 설날 띵곡‧띵작
- [한복인터뷰] 토끼띠 은가은 “결혼 잔소리 마세요, 올해는 ‘히트곡’이 소원”
- '나는 솔로' 모태솔로 12기 정숙, 때아닌 '어깨 합성' 논란..."배려" VS "심해"
- '미스터트롯2' 박서진-진해성, 붙어도 떨어져도 논란인 이슈메이커 ..출연 득일까, 실일까?
- 대치동 부동산·교육 전문가 “이런 학생·학부모 절대 오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