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다올건강재활실버케어 오픈…“프리미엄 서비스 특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 및 재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노인 실버케어 '다올건강재활실버케어 요양원'은 지난 14일 오픈, 개원식을 진행했다.
조치훈 다올건강재활실버케어 요양원 대표는 "어르신들께 헌신과 봉사를 통하여 참사랑을 실천하고 진실한 섬김을 강조한다. 어르신들의 정서함양과 잔존 능력의 유지 및 향상을 목표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한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만들겠다"며 "향후 더욱 전문적인 인력 충원과 시스템 발전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 및 재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노인 실버케어 ‘다올건강재활실버케어 요양원’은 지난 14일 오픈, 개원식을 진행했다.
다올재활실버케어는 어른신들의 에너지원이 되는 단백질제를 기본 간식으로 제공하고 다양한 문화와 여가활동을 통해 풍요로운 노후의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라고 밝혔다.
우선 전문적인 치료사가 일상생활에 필요한 동작훈련, 신체기능 향상 훈련, 연하 재활 훈련, 인지기능 유지 및 향상 훈련, 관절 구축 훈련, 보행 이동 도움기를 통한 재활 훈련 등을 돕는다.
또한 어르신들의 평안한 삶과 행복한 여가 생활을 위해 종교활동, 취미활동, 웃음치료, 정서지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다올건강재활실버케어 요양원의 시설로는 VIP를 위한 1~2인실, 물리치료실, 여가 프로그램실, 유니트케어 시스템(생활공간), 야외 테라스 등이 마련돼 있다.
조치훈 다올건강재활실버케어 요양원 대표는 “어르신들께 헌신과 봉사를 통하여 참사랑을 실천하고 진실한 섬김을 강조한다. 어르신들의 정서함양과 잔존 능력의 유지 및 향상을 목표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한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만들겠다”며 “향후 더욱 전문적인 인력 충원과 시스템 발전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안 미디어
- 성일종 "尹에게 이재명은 '정적'도 '경쟁상대'도 아냐"
- 대통령실, 尹대통령 'UAE 적' 발언 이란 측 항의에 "오해 있었던 듯"
- 대한항공, 봄부터 유럽 4개 도시 '운항 재개'
- 별이 된 '은막의 여왕'…윤정희가 남긴 57년의 기록들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