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에셋지 선정 ‘지속가능한 금융을 위한 최우수 은행’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씨티은행과 씨티그룹글로벌마켓증권은 세계적인 금융전문지인 에셋(Asset)이 주관하는 '2022 디 에셋 트리플 에이 컨트리 어워드'에서 주요 부문에 동시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셋지는 매년 트리플 에이 컨트리 어워드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별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금융회사를 선정하고 있다.
에셋지는 이번 시상에서 불확실성이 높은 시장환경에도 불구하고 가장 뛰어난 회복력을 보이며 시장 변동성을 극복한 금융회사들을 높이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씨티은행과 씨티그룹글로벌마켓증권은 세계적인 금융전문지인 에셋(Asset)이 주관하는 ‘2022 디 에셋 트리플 에이 컨트리 어워드’에서 주요 부문에 동시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셋지는 매년 트리플 에이 컨트리 어워드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별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금융회사를 선정하고 있다. 에셋지는 이번 시상에서 불확실성이 높은 시장환경에도 불구하고 가장 뛰어난 회복력을 보이며 시장 변동성을 극복한 금융회사들을 높이 평가했다.
한국씨티은행은 기업고객들의 글로벌 사업 다변화 및 ESG 경영을 적극 지원하는 한편, 혁신적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기업금융부문에서의 견고한 성장세를 인정받아 ‘2022 지속가능한 금융을 위한 최우수 은행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한국씨티은행이 소비자금융부문의 단계적 폐지를 진행하는 과정에도 불구하고 지속가능 경영에 집중함으로써 이루어낸 성과로 의의가 있다는 설명이다.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은 “이번 수상은 기업금융 역량강화와 지속가능 성장을 위해 함께 뛰고 있는 임직원들이 만든 성공 스토리”라며 “한국씨티은행은 앞으로도 기업고객들의 신뢰받는 금융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씨티그룹글로벌마켓증권은 주요 대형 M&A 및 주식・채권발행 등을 주관하며 ‘최우수 기업 및 기관 어드바이저’ ‘최우수 증권, 최우수 채권 어드바이저’ 등 주요 부문에서 수상했다.
박장호 씨티그룹글로벌마켓증권 대표는 “어려운 시장 환경에도 불구하고, 신뢰와 믿음을 준 고객들과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해준 씨티그룹글로벌마켓 임직원들 덕분에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고객의 신뢰받는 전략적 파트너로 최고의 기업금융(IB)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씨티은행, 청년들의 취업과 소셜벤처 활동 지원
- 한국씨티은행, ‘기후행동라운드테이블’ 후원
- 한국씨티은행, ‘제2회 대한민국 착한기부자상’ 행안부 장관상 수상
- 메리츠證, 설 연휴 기간 해외데스크 24시간 운영
- 아버지 권력은 대통령급?...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뉴스속인물]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