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아찔한 백리스 드레스로 뒤태 노출...등에 난 점도 매혹적이네
이지수 2023. 1. 19. 20:48
블랙핑크 제니가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로 관능미를 발산했다.
보그 코리아 측은 19일 제니가 커버로 나선 1월호 매거진 인터뷰와 화보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제니는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누군가의 아이콘이 된다는 건 정말 영광이고 감사한 일이죠. 올해도 저를 지켜봐주고 응원해준 분들께 더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는 해가 됐으면 좋겠어요"라며 신년 계획과 소망을 밝혔다.
보그 측은 "월드 투어 중 베를린에서 <보그>와 만난 제니. 아이콘으로서 누리는 영광과 평범한 20대로서 꾸는 꿈에 대한 이야기. 지금 보그닷컴에서 만나보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번 화보에서 제니는 상반신을 아찔하게 노출한 백리스 원피스에 고급스런 주얼리를 걸쳤다. 특히 등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아찔한 몸매를 과시했다. 등에 있는 점까지 매혹적인 제니의 핫바디에 네티즌들은 놀라워하며 감탄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의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벤투 감독 후임은 보르달라스?... 현지 매체 보도 "한국의 조사 대상"
- 이승기, 소속사 분쟁 중 기부+문화생활로 되찾은 '평안'
- 김유정, 섹시한 쇄골 라인 '이제는 완전한 숙녀'
- '이종석♥' 아이유, 흙바닥에 누워도 여신..에메랄드 패션으로 몽환미 작렬
-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결별? 다투긴 했지만.." 애정전선 굳건! 9기 옥순-11기 현숙도 결별
- [왓IS] ‘Who is Nugu?’ K팝 인기로 전세계에 통하는 한국어
- '이지훈 아내' 아야네, 일본 여행 떠나 금실 과시..."남편, 조금 무섭~"
- ‘유 퀴즈’ 이하늬, 열정 인생사 “국악 인재·투애니원 연습생·배우 거쳐 이젠 엄마”
- 송혜교 “최애 캐릭터는 ‘더 글로리’ 문동은… 촬영 다시 하고 싶기도”
- 한소희, 근황 공개 “몸·마음·관절·갑상선 등등 아프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