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르세라핌, 불참 속 신인상 나란히 "팬들 덕분" [32회 서가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32회 서가대' 신인상 주인공 뉴진스, 르세라핌이 불참 속 영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서가대' 시상식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던 신인상은 그룹 TNX, 뉴진스, 르세라핌 총 3팀이 수상했다.
이날 TNX 수상 소감에 이어 뉴진스, 르세라핌은 일정상 불참해 영상으로 소감을 대신했다.
영상에서 뉴진스는 "팬들 덕분에 받게 된 상"이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제32회 서가대' 신인상 주인공 뉴진스, 르세라핌이 불참 속 영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제32회 서울가요대상'이 열렸다. 이날 MC로는 최민호, 이미주, 김일중이 나서 호흡을 맞췄다.
이번 '서가대' 시상식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던 신인상은 그룹 TNX, 뉴진스, 르세라핌 총 3팀이 수상했다.
이날 TNX 수상 소감에 이어 뉴진스, 르세라핌은 일정상 불참해 영상으로 소감을 대신했다.
영상에서 뉴진스는 "팬들 덕분에 받게 된 상"이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 의지를 다졌다.
이어 르세라핌은 "항상 사랑해주신 팬분들 덕분"이라 공을 돌리며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서울가요대상은 지난해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K팝 아티스트들의 음악 축제로 KBS Joy, 아이돌플러스를 통해 국내 생중계 방송됐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 결혼 또 하려다 덜미…♥윤혜진 "미쳤냐"
- 이하늬 "파격 비키니 처음 입어 조롱거리, 굴욕" 사진 공개
- '성범죄자' 정준영·승리 이어…이근, 인스타그램 '퇴출'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