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OST상 수상 “초심 잃지 않고 더 열심히 할 것” [제32회서울가요대상]

김다은 2023. 1. 19. 1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다은 기자]
그룹 멜로망스 김민석, 정동환이 19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진행된 '제32회 서울가요대전'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3.01.19.

그룹 멜로망스가 ‘제 32회 서울가요대상’ 올해의 OST상을 수상했다.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옛 체조경기장)에서 ‘제32회 서울가요대상’(‘서가대’)이 열린 가운데, 멜로망스가 올해의 OST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날 진행은 김일중, 이미주, 최민호가 맡았다. 

이날 멜로망스 김민석은 “전역한 지 얼마 안 돼서 더 열심히 살려고 했는데 (상을 받은 후)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생각한다.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시청자를 향한 덕담도 잊지 않았다. 그는 “좋은 일 가득하고 행복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올해로 32회째를 맞는 서울가요대상은 지난 1990년 처음 막을 올린 대중가요 시상식으로,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서울가요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KBS Joy와 아이돌플러스(LG유플러스)를 통해 온라인 동시 중계된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