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배우 줄리안 샌즈, 등산 중 실종… 경찰 6일째 수색
김다은 2023. 1. 19. 19:00
[일간스포츠 김다은 기자]
영국 배우 줄리안 샌즈가 등산 중 실종돼 현지 경찰이 6일째 수색 중이다.
18일(현지시간) BBC 등 외신은 줄리안 샌즈가 지난주 악천후 속 남부 캘리포니아 발디 볼 지역에서 사라진 등산객으로 밝혀졌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줄리안 샌즈는 13일 오후 7시 30분께 실종됐다.
경찰은 지상 구조대를 급파해 줄리안 샌즈를 찾았으나 눈사태 위험으로 철수했다고 알려졌다. 경찰은 매체에 “헬리콥터 드론 등을 이용해 수색을 계속하고 있다. 기상 상태가 좋아지면 지상 수색을 재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줄리안 샌즈는 평소 등산을 좋아해 전 세계의 다양한 산을 등반한 바 있다.
줄리안 샌즈는 ‘전망 좋은 방’을 비롯해 ‘페르시안 커넥션’, ‘비뚤어진 집’, ‘밀레니엄: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등에 출연했다. 가장 최근에 그가 출연한 작품은 1차 세계대전 당시의 전쟁 시인인 시그프리드 서순의 삶을 다룬 ‘베네딕션’이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벤투 감독 후임은 보르달라스?... 현지 매체 보도 "한국의 조사 대상"
- 이승기, 소속사 분쟁 중 기부+문화생활로 되찾은 '평안'
- 김유정, 섹시한 쇄골 라인 '이제는 완전한 숙녀'
- '이종석♥' 아이유, 흙바닥에 누워도 여신..에메랄드 패션으로 몽환미 작렬
-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결별? 다투긴 했지만.." 애정전선 굳건! 9기 옥순-11기 현숙도 결별
- [왓IS] ‘Who is Nugu?’ K팝 인기로 전세계에 통하는 한국어
- '이지훈 아내' 아야네, 일본 여행 떠나 금실 과시..."남편, 조금 무섭~"
- ‘유 퀴즈’ 이하늬, 열정 인생사 “국악 인재·투애니원 연습생·배우 거쳐 이젠 엄마”
- 송혜교 “최애 캐릭터는 ‘더 글로리’ 문동은… 촬영 다시 하고 싶기도”
- 한소희, 근황 공개 “몸·마음·관절·갑상선 등등 아프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