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복수의 바람, 칼리’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늘(19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세이비어(SAVIOR)'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직업 '복수의 바람, 칼리'를 추가했다.
3월 1일까지 신규 직업 '칼리' 생성 시 테라 버닝 효과를 제공하며, 230레벨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태풍 성장의 비약', '경험의 코어 젬스톤', '유니크 엠블렘 상자'를 제공하고 '17성 앱솔랩스 무기' 혹은 '15성 도미네이터 팬던트' 중 1개를 지급하는 등 고속 성장을 돕는 보상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늘(19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세이비어(SAVIOR)’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직업 ‘복수의 바람, 칼리’를 추가했다.
‘칼리’는 쌍수 무기 ‘차크람'과 보조 무기 '헥스시커'를 기반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속도감 있는 전투를 구사하는 하이레프 도적이다. 마력을 가진 평민으로 태어나 사제의 도움을 얻어 영주의 친위대원에 오르지만, 신분의 비밀을 알게 된 영주가 ‘칼리’의 가족을 헤치면서 영주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다.
특히, 빠르게 이동하며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보이드’ 스킬, 근접 보스 전투에 특화된 ‘아츠’ 스킬, 강력한 힘으로 주변의 적을 날리는 ‘헥스’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보이드’와 ‘아츠’ 계열 스킬을 연계해 마력 파편인 ‘차크리’를 생성하고 ‘헥스’ 스킬로 ‘차크리’를 활성화해 더욱 강력한 전투력으로 적을 집중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칼리’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일까지 신규 직업 ‘칼리’ 생성 시 테라 버닝 효과를 제공하며, 230레벨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태풍 성장의 비약’, ‘경험의 코어 젬스톤’, ‘유니크 엠블렘 상자’를 제공하고 ‘17성 앱솔랩스 무기’ 혹은 ‘15성 도미네이터 팬던트’ 중 1개를 지급하는 등 고속 성장을 돕는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칼리’로 200레벨을 달성했다면 레벨 범위 몬스터 2천마리 처치 시 출석 체크가 가능하며, 20일차까지 특정 출석일자를 달성할 때마다 ‘극한 성장의 비약’, ‘앱실론 친위대 세트 교환권’, ‘솜사탕 핑크빈 (30일)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지난 1차 업데이트에 이어 매주 새로운 보상을 지급하는 ‘웡스토랑 스페셜 메뉴’ 이벤트를 5주간 실시한다. 1주차 ‘핑크빈의 해피 뉴이어 위크’에 참여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의 코어 젬스톤’, ‘극한 성장의 비약 교환권’ 등을 제공하며, 2주차 ‘주황버섯의 시크릿 위크’에는 하루 두 차례 열리는 금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마스터 라벨 선택 상자’, ‘스타포스 22성 강화권 (200제)’ 등 획득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3주차 ‘예티의 스페셜 딜리버리 위크’에서는 대량의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사냥터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일정 수준의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경험치를 지급하는 특별 스킬을 적용한다. 또, 4주차 ‘슬라임의 힐링 스파 위크’의 경우 141레벨에서 199레벨 캐릭터는 ‘웡스토랑 코인’ 지불 시 하루 세 번, 한 번에 최대 10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5주차 ‘웨이브의 챌린지 위크’에는 ‘야채 몬스터’ 공격을 통해 얻은 누적 점수에 따라 ‘웡스토랑 코인’, ‘샐러드의 달인 의자’ 등을 제공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뱃돈을 꺼낼때가 됐다" 넥슨 온라인게임 11종 설맞이 이벤트 진행
- "짧은 추석 연휴는 넥슨과 함께" 넥슨 모바일게임 7종 설 맞이 이벤트 진행
- 마영전, '멕시카나 치킨’ 제휴 프로모션 실시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