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절친 황보라, 김용건·하정우와 출연했으면” (‘걸어서 환장 속으로’)
박로사 2023. 1. 19. 14:50
개그우먼 박나래가 섭외하고 싶은 가족으로 황보라를 언급했다.
19일 오후 KBS2 신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나래, 이유리, 규현과 김성민 PD가 참석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여러 사연을 지닌 스타 가족의 드라마틱한 여행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여행을 떠나는 가족들이 짐을 싸는 순간부터 집으로 귀환하는 순간까지 바람 잘 날 없는 예측 불허의 가족 여행기를 그린다.
이날 박나래는 “이번에 결혼한 황보라 씨 가족이 연예인 패밀리 아닌가. 김용건 선생님, 하정우 씨, 남편분도 연예 기획사 대표를 하신다. 그 집안이 너무 단란하고 화목하다. 또 황보라 씨가 여행을 너무 좋아한다”고 추천했다.
이어 규현은 “딘딘을 추천한다”며 “옛날에 엄마 카드 쓰고 다닌다고 마마보이 아니냐는 말이 있었는데 이제는 철없는 아이가 아닌 성숙하게 엄마를 돌봐드리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오는 22일 오후 9시 20분, 23일 오후 7시 30분 연속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정규 편성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벤투 감독, 폴란드 축구대표팀 차기 사령탑 맡을듯
- 이승기, 소속사 분쟁 중 기부+문화생활로 되찾은 '평안'
- '이지훈 아내' 아야네, 일본 여행 떠나 금실 과시..."남편, 조금 무섭~"
- '이종석♥' 아이유, 흙바닥에 누워도 여신..에메랄드 패션으로 몽환미 작렬
-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결별? 다투긴 했지만.." 애정전선 굳건! 9기 옥순-11기 현숙도 결별
- ‘다시갈지도’ 김신영 “김민재 선수 닮았다는 말 많이 들어”
- [왓IS] ‘Who is Nugu?’ K팝 인기로 전세계에 통하는 한국어
- ‘유 퀴즈’ 이하늬, 열정 인생사 “국악 인재·투애니원 연습생·배우 거쳐 이젠 엄마”
- 송혜교 “최애 캐릭터는 ‘더 글로리’ 문동은… 촬영 다시 하고 싶기도”
- 한소희, 근황 공개 “몸·마음·관절·갑상선 등등 아프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