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환장 속으로’ PD “‘유방암 투병’ 서정희, 나보다 밝고 에너지 넘쳐”
박로사 2023. 1. 19. 14:41
김성민 PD가 ‘걸어서 환장 속으로’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19일 오후 KBS2 신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나래, 이유리, 규현과 김성민 PD가 참석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여러 사연을 지닌 스타 가족의 드라마틱한 여행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여행을 떠나는 가족들이 짐을 싸는 순간부터 집으로 귀환하는 순간까지 바람 잘 날 없는 예측 불허의 가족 여행기를 그린다.
이날 김 PD는 지난해 유방암 투병 사실을 알린 서정희를 언급했다. 그는 “서정희 씨가 유방암을 앓고 항암치료를 받고 계시는데, 굉장히 밝으시고 에너지가 나보다도 넘쳤다”고 말했다.
이어 “미팅을 했는데 굉장히 밝고 에너지가 나보다 넘친다. 새로운 인생을 살고 계시더라”며 “이분을 모시고 여행을 가면 하루하루를 즐기실 것 같았다. 막상 가니까 정말 불같이 화내고, 불같이 즐기고, 불꽃 같은 여행을 하고 왔다”고 덧붙였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오는 22일 오후 9시 20분, 23일 오후 7시 30분 연속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정규 편성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벤투 감독, 폴란드 축구대표팀 차기 사령탑 맡을듯
- 이승기, 소속사 분쟁 중 기부+문화생활로 되찾은 '평안'
- '이지훈 아내' 아야네, 일본 여행 떠나 금실 과시..."남편, 조금 무섭~"
- '이종석♥' 아이유, 흙바닥에 누워도 여신..에메랄드 패션으로 몽환미 작렬
-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결별? 다투긴 했지만.." 애정전선 굳건! 9기 옥순-11기 현숙도 결별
- ‘다시갈지도’ 김신영 “김민재 선수 닮았다는 말 많이 들어”
- [왓IS] ‘Who is Nugu?’ K팝 인기로 전세계에 통하는 한국어
- ‘유 퀴즈’ 이하늬, 열정 인생사 “국악 인재·투애니원 연습생·배우 거쳐 이젠 엄마”
- 송혜교 “최애 캐릭터는 ‘더 글로리’ 문동은… 촬영 다시 하고 싶기도”
- 한소희, 근황 공개 “몸·마음·관절·갑상선 등등 아프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