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휠라꾸미 라이트 래빗 슈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 키즈는 2023 토끼의 해를 기념해 '휠라꾸미 라이트 래빗 슈즈'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편안한 착용감과 라이트 기능, 귀여운 디자인 등으로 큰 인기를 모아온 브랜드의 대표 인기 슈즈인 휠라꾸미가 토끼의 해를 맞아 더욱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변신했다"며 "2023년 휠라꾸미 라이트 래빗 슈즈와 함께 더 높은 곳으로 뛰어오르는 토끼처럼 우리 아이들의 꿈과 새해 소망이 이뤄지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휠라 키즈는 2023 토끼의 해를 기념해 ‘휠라꾸미 라이트 래빗 슈즈’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출시할 때마다 큰 인기를 모아온 브랜드 아이코닉 슈즈 휠라꾸미 신규 버전으로, 휠라꾸미만의 고유한 특징인 편안한 착용감과 라이트 기능에 토끼를 활용한 디자인을 더한 신년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휠라꾸미는 지난 2019년 첫 출시된 이래 수차례 완판과 재출시를 반복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휠라 키즈의 베스트셀링 슈즈다. 편안한 착화감과 귀여운 디자인 덕에 유독 아이들이 직접 선택하고 즐겨신는다는 후기가 많이 전해지는 제품이기도 하다.
새해를 맞아 선보인 휠라꾸미 라이트 래빗 슈즈는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 토끼를 연상케 하는 당근 등을 디자인 모티브로 활용했다. 신발 발등 가운데에 토끼 모양 와펜을 부착하고, 당근 모양 디테일로 특별한 귀여움을 완성했다.
휠라꾸미 슈즈 특유의 기능성으로 발휘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다. 신발 측면 곡선의 고무(IU)솔로 푹신한 쿠셔닝과 탄성력을 갖춰 성장기 아이들의 발 건강까지 고려했다. 부드러운 네오프렌 소재의 일체형 슈즈(슬립온)라 아이 스스로 신고 벗기 편한 것도 장점이다.
신발을 신고 걷거나 뛸 때 신발 쿠션 FILA로고에서 형형색색으로 뿜어 나오는 라이트 기능도 동심을 사로잡는 요소다. 어둠에서도 밝게 빛나는 라이트 기능 덕에 신는 재미는 물론 아이들의 보행 안전까지 돕는다 생활 방수 가능한 배터리 일체형 라이트로 관리 역시 수월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편안한 착용감과 라이트 기능, 귀여운 디자인 등으로 큰 인기를 모아온 브랜드의 대표 인기 슈즈인 휠라꾸미가 토끼의 해를 맞아 더욱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변신했다”며 “2023년 휠라꾸미 라이트 래빗 슈즈와 함께 더 높은 곳으로 뛰어오르는 토끼처럼 우리 아이들의 꿈과 새해 소망이 이뤄지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휠라, 테니스 선수 착용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 국내 공식 출시
- 휠라홀딩스, DJSI Korea 지수 신규 편입…"ESG경영 박차"
- 휠라, 데일리 코트화 3종 '뉴 타르가 컬렉션' 출시
- 휠라 키즈, 신학기 겨냥 '딥 다이브 백팩 컬렉션' 출시
- 휠라, 2023 신학기 데일리 백팩 '파티션 시리즈' 출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