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다음 생엔 남자로…못해본 걸 해보고파" (맛녀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이 다음 생에서 남자로 태어나고 싶다는 바람을 밝힌다.
오는 20일에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13회에서는 보양식 특집으로 장어요리와 오리전골 먹방을 펼치는 뚱4(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를 들은 유민상이 "지금도 웬만한 남자보다 많은 걸 하지 않나?"라고 물었고, 김민경이 "아직 부족하다. 남자로 태어날 거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이 다음 생에서 남자로 태어나고 싶다는 바람을 밝힌다.
오는 20일에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13회에서는 보양식 특집으로 장어요리와 오리전골 먹방을 펼치는 뚱4(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김민경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어요리를 먹으며 "일본에서는 장어덮밥을 녹차랑 먹더라"고 설명했다. 이에 문세윤이 "일본에서 경기 있었어?"라고 물었고, 김민경이 "스모는 아직 안 한다"라고 답하자 "아직이래"라고 놀려 웃음을 안겼다. 이때 홍윤화, 유민상도 각각 "아무도 스모라고 안 했는데", "'운동뚱'에서 스모를"이라고 거들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김민경은 "다음 생에서는 남자로 태어나 못해본 걸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 시선을 모으기도. 이를 들은 유민상이 "지금도 웬만한 남자보다 많은 걸 하지 않나?"라고 물었고, 김민경이 "아직 부족하다. 남자로 태어날 거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유민상은 "크리스마스 때 뭐 했나?"라는 홍윤화의 질문에 "잤다. 23일 밤에 자서 26일 아침에 일어났다. 깨니까 아무 일 없고 좋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0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 = IHQ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훈, 임신 공개한 前여친에 패소…'사생활 논란' 엄친아 UN의 추락
- '이혼' 지연수, 억대 빚 청산하다…"피 토하고 건강 이상"
- 개그맨 부부, 가정폭력 고백→촬영 중단…"이혼해야겠다"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