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노체씬토마, ‘New Face 프로젝트’ 첫 주자…오늘(19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아티스트 노체씬토마가 'New Face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나선다.
'New Fac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인 신인 아티스트 노체씬토마(nochexintoma)의 디지털 싱글 'At dusk(앳 더스크)'가 오는 20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첫 번째 가창자인 노체씬토마는 인디·힙합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로서, 'At dusk'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신인 아티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인 아티스트 노체씬토마가 ‘New Face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나선다.
‘New Fac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인 신인 아티스트 노체씬토마(nochexintoma)의 디지털 싱글 ‘At dusk(앳 더스크)’가 오는 20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ew Face 프로젝트’는 역량이 있는 신인 아티스트와 프로듀서에게 음원 제작을 지원하는 NHN벅스의 새로운 프로젝트다.
첫 번째 가창자인 노체씬토마는 인디·힙합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로서, ‘At dusk’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신인 아티스트다.
타이틀곡 'Dark (with. ivwan)(다크)'는 만신창이가 되어버린 한 남자의 스토리가 담긴 Alt-R&B 곡이다. 프로듀서 ivwan(이봔)의 세련되고 중독적인 트랙과 노체씬토마의 유니크한 음색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Hate u(헤이트 유)’는 두 남녀가 서로를 너무 원하고 사랑하지만 현실의 벽을 깨기 두려워서 망설이고 결국 서로 미워해야 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리스너들의 현실 공감을 높일 예정이다.
신인 프로듀서 ivwan은 작곡, 편곡뿐만 아니라 음악 피처링,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적극적인 지원사격을 펼쳤다. 또한, 노체씬토마 역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Dark (with. ivwan)’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NHN벅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훈, 임신 공개한 前여친에 패소…'사생활 논란' 엄친아 UN의 추락
- 송은이, 이게 다 얼마…생일날 '명품 세례'에 함박웃음
- 개그맨 부부, 가정폭력 고백→촬영 중단…"이혼해야겠다"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