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킹, 치어리더 최홍라와 핑크빛?…"굉장히 좋아하는 스타일" (스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오킹이 '스킵'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19일 방송되는 tvN '스킵' 6회는 다채로운 직업의 능력 만렙 스키퍼들이 함께 하는 3기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매력 스킵' 이후 대혼란에 휩싸인 3기의 애정전선은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게 흘러간다.
'스킵'은 19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크리에이터 오킹이 '스킵'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19일 방송되는 tvN ‘스킵’ 6회는 다채로운 직업의 능력 만렙 스키퍼들이 함께 하는 3기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매력 스킵’ 이후 대혼란에 휩싸인 3기의 애정전선은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게 흘러간다. 다이빙 지도사 윤정원은 크리에이터 오병민(오킹)의 출연 사실을 몰랐을 때부터 이상형으로 꼽으며 관심을 보였던 바.
그의 적극적인 어필에도 오병민은 치어리더 최홍라에게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면서 관심을 가진다. 최홍라 역시 오병민과 대화를 하고 싶다고 나서며 애정전선의 판도가 흔들린다.
패션브랜드 코파운더 황규성의 선택에도 관심이 쏠린다. 1차 토크에서 호감을 나눴던 최홍라와 즉석 요리 선물에 이어 “술 드시러 가게 놀러오세요”라면서 돌직구를 날리는 월매출 억대 요식업 대표 조서형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해진다.
삼각을 넘어 사각관계 조짐이 보이는 3기 스키퍼들의 당일치기 소개팅은 매 순간 예측불허의 전개가 펼쳐진다.
대화를 시작하자마자 방이 2개가 폭파되는 2차 토크, 확정이라고 믿었던 커플에게 스킵이 나오는 이변까지 발생한다고. 혼돈을 더한 2차 토크 시간 스키퍼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호기심을 높인다.
최후의 로테이션 토크에서 숨겨왔던 속마음을 꺼내는 스키퍼들, 모든 관계가 꼬인 가운데 무사히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킵’은 19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스킵'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훈, 임신 공개한 前여친에 패소…'사생활 논란' 엄친아 UN의 추락
- 송은이, 이게 다 얼마…생일날 '명품 세례'에 함박웃음
- 개그맨 부부, 가정폭력 고백→촬영 중단…"이혼해야겠다"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