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2022 연간명세서'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고객의 지난 한 해 소비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개인화 리포트 서비스, '2022 연간명세서'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난해 결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난 한 해의 소비 내역을 다양한 관점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고객의 지난 한 해 소비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개인화 리포트 서비스, '2022 연간명세서'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카드 연간명세서는 지난해 삼성카드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삼성카드 앱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소비 리포트 외에, 고객이 받은 연간 혜택, 캔디 적립‧사용 내역 등 고객이 삼성카드를 이용하면서 받았던 리워드 또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먼저 연간명세서는 2022년 소비를 전반적으로 돌아볼 수 있는 고객 개인화 리포트를 제공한다.
총 소비금액은 물론, ▲소비를 가장 많이 한 요일 ▲소비를 가장 많이 한 일자 ▲카드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곳 등 고객의 소비 정보를 다양한 형태로 분석해 제공한다.
고객 개인화 리포트 외에, '또래 집단과의 소비금액 비교' 리포트 또한 제공한다. 고객은 이를 통해 유사 연령대 고객들의 평균 소비금액보다 얼마나 더 소비했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삼성카드 앱의 서비스와 연계한 흥미로운 정보 또한 제공한다.
먼저 고객은 본인의 소비태그를 확인할 수 있다. 소비태그는 삼성카드가 고객의 결제 패턴 등을 바탕으로 제공하는 활동 뱃지로, 카페 러버, 펫 집사 등 다양한 태그로 구성돼 있다. 고객은 이를 통해 작년 한 해 본인이 어떤 취향의 소비를 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받은 연간 혜택, 캔디 적립‧사용 내역 등 삼성카드를 사용하면서 받은 다양한 리워드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캔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개인화 리포트를 확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캔디 2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획득한 캔디는 삼성카드 포인트, 모니모 모니머니, 경품 등 원하는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난해 결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난 한 해의 소비 내역을 다양한 관점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오브샌드위치, 본격 프랜차이즈 가맹확장…9호점 계약
- ABL생명, 업무연속관리체계 국제표준·국내인증 획득
- "설 연휴 파주로 오세요"...다양한 볼거리·체험행사 마련
-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생존 위한 ‘원팀‧스피릿’ 가치 필요”
- 코스맥스, '코스메위크 도쿄 2023' 참가…日 공략 본격화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