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박성훈 "맛집 찾는 것 좋아해…'수요미식회' 패널 제의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훈이 '쩝쩝박사' 면모를 뽐냈다.
지난 13일 배우 박성훈의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채널에 '쩝쩝박사 밥성훈을 소개합니다 ㅣ영남 순대국'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배우 박성훈이 '쩝쩝박사' 면모를 뽐냈다.
지난 13일 배우 박성훈의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채널에 '쩝쩝박사 밥성훈을 소개합니다 ㅣ영남 순대국'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박성훈은 회사에서 기획한 새로운 콘텐츠를 위해 직접 타이틀을 정하고, 로고까지 그리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더 글로리' 제작발표회 이후 바로 오늘의 메뉴인 순댓국집으로 향하는 박성훈은 순댓국을 좋아하느냐는 질문에 "아주 좋아한다. 사실 최애 순댓국집은 따로 있다. 성시경의 '먹을텐데'에 그 집이 나온 후로 더 난리가 났다. 그런데 최근 그 집과 견줄 수 있을 만한 순댓국집을 찾았다"며 '먹잘알' 면모를 물씬 풍겼다.
이후에도 박성훈은 "맛집 찾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 맛집 리스트를 정리해 둔다. 참고로 저는 '수요미식회' 고정 패널 제안도 받아본 사람이다"라며 '쩝쩝박사' 타이틀에 자부심 넘쳐하는 모습을 보였다.
순댓국이 나오자 박성훈은 미간을 찌푸리고, 몸서리까지 치며 감탄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근 박성훈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전재준 역으로 출연했다. '더 글로리'는 오는 3월 10일 파트 2로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억 건물주' 노홍철, 초호화 주택 공개…디저트룸까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대박 나나? SNS로 전한 깜짝 소식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개그맨 부부, 가정폭력 고백→촬영 중단…"이혼해야겠다"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