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 행보' 다나카, 이번엔 태양과 'VIBE' 챌린지…반전 춤실력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다나카가 이번엔 빅뱅(BiGBANG) 태양에게 지명을 당했다.
18일 오후 태양의 유튜브 채널에는 다나카와 함께한 'VIBE' 챌린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다나카는 태양과 함께 꽃받침 포즈로 등장하면서 'VIBE'에 맞춰 안무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다나카가 이번엔 빅뱅(BiGBANG) 태양에게 지명을 당했다.
18일 오후 태양의 유튜브 채널에는 다나카와 함께한 'VIBE' 챌린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다나카는 태양과 함께 꽃받침 포즈로 등장하면서 'VIBE'에 맞춰 안무를 선보였다.
의외의 춤실력을 선보인 다나카는 안무가 끝나자 특유의 뛰는 포즈로 앵글 밖으로 사라졌는데, 홀로 안무를 추던 태양도 같은 포즈로 따라나서 웃음을 안긴다.
앞서 지민과 'VIBE' 챌린지의 시작을 알린 태양은 조세호, 리정, '스맨파' 멤버들, 스트레이키즈, 르세라핌에 이어 다나카와도 챌린지를 이어가면서 남다른 안무 실력과 더불어 의외의 예능감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한편, 태양은 지난 13일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함께한 'VIBE'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섰다.
사진= 태양 공식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억 건물주' 노홍철, 초호화 주택 공개…디저트룸까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대박 나나? SNS로 전한 깜짝 소식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개그맨 부부, 가정폭력 고백→촬영 중단…"이혼해야겠다"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