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돌아온 '갓도기' 이제훈, 감옥에서 발견?! '모범택시2' 방영 정보 모음
2년 만에 '갓도기'가 돌아옵니다. 2021년 상반기 SBS 최고 흥행작이었던 〈모범택시〉가 시즌2를 내놓는 건데요. 이미 제작사 스튜디오S는 시즌1 종영과 함께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을 전했었죠. 당초 2022년 방영을 목표로 제작진을 꾸리고 있었고요.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운수에서 일하는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악당에게 사적 복수를 감행한다는 내용입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죠. 이제훈의 맨손 액션과 화려한 카 액션이 백미였던 작품입니다.
〈모범택시 2〉는 2월17일 첫 방송됩니다. 이에 앞서 제작사 측은 드라마의 주인공 이제훈을 비롯해 표예진, 김의성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차례로 공개하고 있어요. 그 중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건 몰라보게 바뀐 김도기, 이제훈의 모습입니다. 깔끔하던 김도기는 간데 없고 눈을 가린 덥수룩한 머리를 하고 있는데요.
심지어 김도기는 수감 중인 듯 죄수복을 입고 있어요. 독방에서 체력을 단련하는 모습들도 포착됐는데, 거의 조각도로 깎은 듯한 선명하고 두꺼운 근육이 눈에 띕니다. 이와 함께 갑자기 왜 김도기가 감옥에 갇히게 된 건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고요.
그런가 하면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해커 안고은(표예진)의 스틸컷도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사진 속 안고은은 무지개운수를 떠나 경찰이 된 모습이에요. 의외의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무지개운수 대표 장성철(김의성)은 여전히 회사를 지키고 있군요.
제작진에 따르면 시즌2에서는 장성철을 비롯한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멤버들이 복수 대행 서비스의 플레이어로서 적극 가담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즌1 보다 강화된 팀플레이와 업그레이드된 캐릭터플레이가 한층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 봐도 좋겠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