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골프 저변 확대차 관할 교육청과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차별화된 컨셉의 골프연습장 브랜드 '쇼골프(SHOWGOLF)'(이하 쇼골프)가 '강서양천교육지원청'과 체육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7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골프문화 저변확대와 청소년 대상 체육활동지원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협약에 따라 쇼골프는 서울 강서 지역의 학생에게 골프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교직원에게도 교육역량 강화 지원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차별화된 컨셉의 골프연습장 브랜드 ‘쇼골프(SHOWGOLF)’(이하 쇼골프)가 ‘강서양천교육지원청’과 체육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7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골프문화 저변확대와 청소년 대상 체육활동지원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쇼골프는 매월 서울 소재 초등학교에 신청을 받아 골프 체험학습을 지원하고,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협약에 따라 쇼골프는 서울 강서 지역의 학생에게 골프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교직원에게도 교육역량 강화 지원을 약속했다. 강서양천교육지원청 또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행정 지원과 지역 내 학교에 프로그램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쇼골프는 김포공항점에 이어 가양점을 오픈하며 강서 지역을 주축으로 전국에 지점을 확대중이다. 올해는 도봉점을 시작으로, 연내 전국 10여개의 직영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