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눈물 맺힌 송혜교… 3월 10일 공개 확정 ‘더 글로리’ 파트2엔 무슨 일이?
이현아 2023. 1. 18. 17:13
복수에 실패한 걸까, 아니면 성공한 후련함일까.
배우 송혜교가 18일 최초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의 스틸에서 눈물이 그렁그렁한 모습으로 어딘가를 응시했다.
‘칼춤 출 망나니’를 자처한 주여정(이도현 분)은 분노가 치민 표정으로 문동은(송혜교 분)을 노려보고 있어 어떤 대화가 나눴을지 호기심이 상승한다.
그런가하면 문동은이 벌이는 복수의 최종 대상 박연진(임지연 분)은 굿판 현장에서 심각하게 통화를 하고 있다. 또 다른 빌런 전재운(박성훈 분)은 피떡이 된 얼굴과 살기가 가득 찬 눈을 부라리고 있다.
넷플릭스는 이날 ‘더 글로리’ 파트2의 공개일을 3월 10일로 확정했다. 김은숙 작가는 파트1을 봤다면 파트2는 안 보고는 못배길 것”이라며 “사이다, 마라 맛이 파트2에 집중되어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안길호 감독 또한 “본격적으로 동은과 연진의 싸움이 시작되고 가해자들이 응징을 당하는 이야기가 다이나믹하게, 눈 뗄 수 없이 펼쳐질 것이다. 모든 떡밥이 회수될 것”이라며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이현아 기자 lalalast@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피셜] ‘레전드’ 이동국,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에 선임
- 서주원 “전처 아옳이 돌발 행동 황당, 외도 주장 사실과 달라… 법적 대응” [전문]
- '임신중절 강요' 김정훈, 前여친에 1억 손배소냈다 패소
- 울버햄프턴 경기 중계방송 도중 신음 소리가...진행자 리네커 표정 관리 진땀
- 송골매 배철수 “KBS 특집 콘서트로 송골매 공연 끝…다시 음악할 생각 無”
- ‘선발 빠져라’ 팬 외침에도… “로봇 아니다” SON 감싼 콘테
- 노홍철, 온통 새빨간 '스위스풍' 집 공개...와인바야? 초콜릿 가게야? 어마무시한 규모
- '25억 기부' 이승기, 세상 근심걱정 초월한 미소
- 김숙, '소식좌' 박소현-산다라박 따라하다가 뭇매..몸매 비교+자학성 개그, 비판 커지자 영상 삭
- 권민아, 중고 거래 사기 피해 입장 정정 “5000만 원 선입금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