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예능·특선 영화·콘서트 실황… 설 특집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각 방송사와 OTT 플랫폼이 설 특선 프로그램을 대거 마련했다.
특집 예능부터 콘서트 실황 등 다양하다.
각 방송사가 선보일 여행 예능도 볼거리다.
방송사와 OTT 플랫폼은 각기 다른 추천작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각 방송사와 OTT 플랫폼이 설 특선 프로그램을 대거 마련했다. 특집 예능부터 콘서트 실황 등 다양하다. 애니메이션과 특선 영화도 여러 장르를 만나볼 수 있다.
여행 예능, 가족·친구끼리 떠나고 애처가끼리 외박
각 방송사가 선보일 여행 예능도 볼거리다.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좌충우돌 가족 여행기를 다룬다. 오는 22일 첫 방송 예정이다. 배우 김승현 가족, 서정희 가족이 여행지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SBS는 애처가로 소문난 최수종과 도경완의 외박을 함께한 3부작 여행 예능 ‘떠나보면 알 거야’를 선보인다. 오는 21~23일 순차 방송한다. 티빙은 배우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가 뭉친 여행 예능 ‘두발로 티켓팅’을 오는 20일 2회차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임영웅·성시경·송골매, 전 세대 아우르는 노래들
온 가족이 즐길 만한 가요 콘텐츠도 가득하다. 티빙은 과거 독점 생중계했던 임영웅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 실황을 4K 화질로 공개한다. SBS는 지난해 송년 특집으로 선보였던 성시경 콘서트 ‘자, 오늘은-성시경 위드 프렌즈’를 한 번 더 방송한다. KBS는 송골매 콘서트 실황을 담은 ‘송골매 콘서트 40년 만의 비행’을 편성한다.
정주행 추천작부터 특선 영화까지 추천작도 풍성
방송사와 OTT 플랫폼은 각기 다른 추천작을 준비했다. KBS1은 오는 21일 이제훈 주연 영화 ‘도굴’(감독 박정배), KBS2는 오는 20일 영화 ‘양자물리학’(감독 이성태)을 방송한다. tvN과 OCN은 오는 22, 23일 영화 ‘외계+인 1부’(감독 최동훈)를 각각 편성했다. EBS는 20일부터 23일까지 ‘티파니에서 아침을’(감독 블레이크 에드워즈), ‘분노의 질주:더 오리지널’(감독 저스틴 린), ‘관상’(감독 한재림), ‘에린 브로코비치’(감독 스티븐 소더버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웨이브는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감독 다니엘 콴)을, 티빙은 ‘명탐정 코난 20기 더빙판’을 추천작으로 선보인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킬러·준킬러’ 빠진 수능, 작년보다 쉬웠다…최상위권 변별력 비상
- 세 번째 ‘김건희 특검법’ 본회의 통과…야당 단독 처리
- “세대분리 성공해 자립하고 싶어요” 독립제약청년들의 바람 [이상한 나라의 세대분리법⑨]
- 이재명 운명의날 임박하자…친윤·친한, ‘특감’으로 뭉쳤다
- 수능 국어 지문 링크에 ‘尹정권 퇴진’ 집회 일정…수사 의뢰
- 야6당 합심해 김건희 특검법 처리…尹거부권 맞서 재표결 준비
- “수능 수학, 지난해보다 쉽게 출제…미적분·기하 다소 어려워”
- 이재명에 쏠리는 청년층 지지…尹반사효과인가 전략적 성과인가
- 김승연, 한화에어로 회장직도 맡는다…“트럼프 정권서 美 네트워크 활용”
- “수능 영어, 작년 수능·6월 모평보다 쉬워…킬러문항 없이 변별력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