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빈X유태오 계약연애 로맨스…'연애대전' 2월 1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연애대전'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다.
'연애대전'은 오는 2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넷플릭스 '연애대전'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서로를 견제하는 까칠한 여미란(김옥빈)과 남강호(유태오), 도원준(김지훈), 신나은(고원희)의 모습을 담고 있다.
연예인 송사를 담당하는 법무법인으로 이직한 변호사 여미란은 로맨스 장인이라고 불리는 톱배우 남강호를 만나게 되고, 이성에 대한 오해가 쌓여온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세차게 삐그덕댄다. 서로를 눈엣가시로 여기며 아웅다웅하던 미란과 강호의 관계는 의심과 오해를 넘어 꼬일 대로 꼬여만 가고 이들은 각자만의 이유로 얼떨결에 계약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연애대전'은 떨쳐버리려고 해도 자꾸만 보이는 의외의 장점들과 자꾸만 통제되지 않는 심장박동에 이끌려 점차 가까워지는 두 상극의 인물들의 이야기를 매콤, 달콤, 새콤하게 그려낸다.
연출을 맡은 김정권 감독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미란은 강호의 '일관된 모습'에 마음을 열게 되고, 강호는 미란의 '솔직함'에 빠져들게 되는 부분에서 그러한 감정들이 쌓여가는 점에 신경 썼다"고 예고해 이들의 서사에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빛나는 외모를 가졌지만 연기력이 따라주지 않아 일찍이 배우 활동을 접고 강호의 매니지먼트를 이끄는 원준과 미란의 베스트 프렌드이자 잘생긴 얼굴만 보면 속절없이 사랑에 빠지고 마는 허당 나은 또한 이들의 관계에 엮여 '썸'을 시작한다.
미란, 강호와는 또 다른 색깔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원준과 나은에도 기대감이 증폭된다.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영화 '바보', '동감'의 김정권 감독과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올드미스 다이어리'의 최수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연애대전'은 유쾌 상쾌한 로맨스와 따스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애대전'은 오는 2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가수 A, KTX서 '난동'…"승무원도 봉변"
- '200억 건물주' 노홍철, 초호화 주택 공개…디저트룸까지
- 송은이, 이게 다 얼마…생일날 '명품 세례'에 함박웃음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