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예대상' 이찬원, '내 인생 딩동댕' 100만 뷰 돌파…남다른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KBS 연예대상'에서 이찬원이 부른 '내 인생 딩동댕'이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했다.
지난해 12월 25일, KBS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故 송해 선생님을 기리며' 이찬원의 특별공연! 내 인생 딩동댕♪ (원곡 : 송해) [2022 KBS 연예대상] | KBS 221224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2022 KBS 연예대상'에서 이찬원이 부른 '내 인생 딩동댕'이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했다.
지난해 12월 25일, KBS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故 송해 선생님을 기리며’ 이찬원의 특별공연! 내 인생 딩동댕♪ (원곡 : 송해) [2022 KBS 연예대상] | KBS 221224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는 'KBS 연예대상 20주년 특별 공로상'의 주인공인 '전국노래자랑'의 故 송해를 추모하는 의미에서 준비된 특별 공연이다. 그리고, 故 송해의 인생을 담은 곡 '내 인생 딩동댕'은 '송해 키즈'로 시작해 '연예대상 우수상' 수상자로 성장한 이찬원이 열창해 그 의미를 더했다.
연예대상 참석자가 모두 기립해 故 송해의 수상을 축하하는 순간, 무대에는 이찬원이 등장했다. 무대 뒤를 가득 채운 영상에는 '전국노래자랑' 당시 함께 했던 스타들의 데뷔 전 모습과 故 송해의 모습이 상영되었고, 이 중에는 초등학생 때의 이찬원과 고등학생 때의 이찬원의 모습도 포함됐다.
학창 시절, 전국노래자랑에 네 번이나 출연하며 꿈을 키웠던 소년 이찬원. 그는 이제는 하늘의 별이 된 인생의 스승에 대한 존경과 추모의 마음을 담아 '내 인생 딩동댕'을 열창했다.
이에, 가사에 담긴 그의 진심은 고스란히 전달되어 관객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고, 무대 영상은 공개된 지 3주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
한편, 이날 'KBS 연예대상'에서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과 '편스토랑'에서의 활약을 통해 쇼·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특히, 그는 수상 소감 마지막에 "귀한 상 받으니까 생각나는 분이 계신다. 아마 이 모습 보셨다면 두 손 꼭 잡고 우리 찬원이 잘했다 하셨을 거다"라며 "하늘에 계신 송해 선생님께 이 상을 바치겠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Chan's, KBS 엔터테인먼트 채널 '2022 KBS 연예대상' 캡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류승수, 수술 고백 "이혼하자고…집 3채 날렸다"
- 태양 "♥민효린 닮은 아들, 너무 예뻐…딸로 오해"
- 개그맨 부부, 가정폭력 고백→촬영 중단…"이혼해야겠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