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관왕 영예

이나영 2023. 1. 18. 14: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정그룹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신사복 부문과 주얼리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세정은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이 신사복 부문에서, 프렌치 감성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가 주얼리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정

세정그룹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신사복 부문과 주얼리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매년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들의 평가를 거쳐 한해를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는 약 41만 명이 조사에 참여했다.


세정은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이 신사복 부문에서, 프렌치 감성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가 주얼리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웰메이드 인디안은 6년 연속으로 신사복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인디안은 정통성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과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 1세대 패션 장수 브랜드로서의 견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디디에 두보는 매 시즌 감각적인 테마를 담은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디디에 두보만의 프렌치 감성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했다. 여기에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2013년 론칭 이래로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디디에 두보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프로모션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이라 세정그룹 사장은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해 선정된 상이기에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기존 브랜드들의 고감도, 고품질이라는 강점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브랜드 로열티를 확대해가며 이와 함께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 변화에 발맞춘 신규 브랜드 확장으로 시장 흐름을 적극적으로 대응해갈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