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다크 섹시' 콘셉트 변신…첫 영어 정규 'GRAVITY'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다크 섹시' 콘셉트로 돌아온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오늘(18일) 0시, 공식 SNS에 첫 영어 정규앨범 'GRAVITY'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GRAVITY'는 원위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어 정규앨범이다.
한편, 원위의 데뷔 첫 영어 정규앨범 'GRAVITY'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다크 섹시' 콘셉트로 돌아온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오늘(18일) 0시, 공식 SNS에 첫 영어 정규앨범 'GRAVITY'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원위는 어둠이 짙게 깔린 폐건물을 배경으로 강렬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섯 멤버는 초커와 크롭 셔츠 등의 파격적인 패션 아이템을 장착,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상반된 느낌의 레드&블루 조명을 통해 원위의 극명한 콘셉트 변화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GRAVITY'는 원위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어 정규앨범이다. 현재 군 복무 중인 메인보컬 용훈과 기타리스트 강현이 군 입대 전 작업을 완료한 앨범으로, 원위의 완전체 앨범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지난 2019년 5월 싱글 '1/4'로 데뷔한 원위는 '분수 시리즈', '행성 시리즈' 등으로 대변되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확고한 음악적 색깔을 구축했다. 뛰어난 보컬과 연주 실력을 갖춘 이들은 다수의 앨범 작곡, 작사에도 참여하며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한편, 원위의 데뷔 첫 영어 정규앨범 ‘GRAVITY’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태양 "♥민효린 닮은 아들, 너무 예뻐…딸로 오해"
- 송혜교, 전에 없던 노출까지 감행…파격 화보 보니
- '열성적 신자' 윤은혜, 간증 영상 확산…"무섭다" 반응도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