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X김유정, 로맨스 호흡 맞출까…양측 "'마이데몬' 검토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강과 김유정이 새 드라마 '마이데몬'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송강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8일 엑스포츠뉴스에 "'마이데몬' 드라마는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라고 전했다.
김유정 소속사 어썸이엔티 또한 "'마이데몬'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작품으로 출연 여부를 검토중이다"라고 밝혔다.
극 중 송강은 주인공 정구원, 김유정은 도도희 역으로 분해 로맨스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송강과 김유정이 새 드라마 '마이데몬'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송강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8일 엑스포츠뉴스에 "'마이데몬' 드라마는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라고 전했다.
김유정 소속사 어썸이엔티 또한 "'마이데몬'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작품으로 출연 여부를 검토중이다"라고 밝혔다.
'마이데몬'은 사방이 적인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하루아침에 능력을 잃어버린 데몬 구원의 이종(異種) 동거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송강은 주인공 정구원, 김유정은 도도희 역으로 분해 로맨스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송강은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 2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김유정은 오는 28일 초연하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 비올라 역을 맡아 관객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태양 "♥민효린 닮은 아들, 너무 예뻐…딸로 오해"
- 송혜교, 전에 없던 노출까지 감행…파격 화보 보니
- '열성적 신자' 윤은혜, 간증 영상 확산…"무섭다" 반응도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