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서바이벌 ‘WET!’ 2화 선공개…더 하이스트, 1차 미션 '이미지 배틀' 공연 일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J 서바이벌 프로그램 'WET! : World EDM Trend' (이하 'WET!')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2화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차 미션 '이미지 배틀'에 마지막 주자로 나선 더 하이스트(THE Highest) 레이블의 디제잉 퍼포먼스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J 서바이벌 프로그램 ‘WET! : World EDM Trend’ (이하 ‘WET!’)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2화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차 미션 ‘이미지 배틀’에 마지막 주자로 나선 더 하이스트(THE Highest) 레이블의 디제잉 퍼포먼스가 담겼다.
제작사 측은 “‘WET!’의 유일한 혼성 레이블인 더 하이스트를 향해 DJ들은 ‘음악적 센스가 좋다’, ‘비주얼은 최강’이라며 호평하면서도 ‘소수의 잘하는 DJ가 끌고 간다’, ‘신생 레이블이라 팀워크가 검증되지 않았다’는 등 견제를 이어가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팽팽한 긴장감 속 더 하이스트의 제트비가 공연을 시작하기 위해 나섰다. 제트비는 ‘저 하나만으로도 레이블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실전에서 보여드리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이어 “제트비의 퍼포먼스를 못마땅해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비춰지는 가운데, 제트비는 깔끔한 디제잉으로 현장의 모두를 매료시켰다. 참가자들은 제트비를 향한 호평과 환호를 이어갔고, 마지막 순서임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비트를 즐기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1차 미션 ‘이미지 배틀’은 10분 동안 레이블의 특징을 살린 디제잉 공연을 선보인 후 자체 투표로 탈락자를 선정하는 미션으로, 앞서 카시아(KASIA)와 룹스(LOOPS), 에어라인(AIRLINE)의 공연이 공개됐다. 이에 ‘WET!’ 2화를 통해 더 하이스트와 노 웨어 나우 히어(NO WHERE NOW HERE), 아웃풋(OUTFOOT), 스마일(SMILE), 원더 보이즈(Wonder Boys), 옐로우 그루브(YELLOW GROOVE)가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WET!’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웨이브(Wavve), 채널S, A. tv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글로벌세아, 쌍용건설 1500억 유상증자 입금완료…지분 90% 보유
- 국민의힘 "조폭출신 쌍방울 김성태 귀국하니 이재명은 쉴드"
- 아버지 권력은 대통령급?...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뉴스속인물]
- 현대차·기아, 아깝게 놓친 '영업익 20조'…품질비용 때문에
- "앗, 지나쳤다!"...고속도로 한복판서 후진하다 옆 차에 '쾅' (영상)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