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VIP고객 대상 세무테마북 제작·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자사 연평균 자산 10억원 이상의 초고액자산가들을 대상으로 4가지 핵심 과세 정보와 절세팁을 수록한 '2023년 세무테마북 통합본'을 제작 증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민황 자산관리솔루션센터장은 "고객들이 세무테마북을 받는 순간 자부심을 느낄 만큼 정성 가득히 준비했다"며 "풍부하고 숙련된 경험에 기반하는 절세연구소 세무전문가의 체계적인 세무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증권은 자사 연평균 자산 10억원 이상의 초고액자산가들을 대상으로 4가지 핵심 과세 정보와 절세팁을 수록한 ‘2023년 세무테마북 통합본’을 제작 증정했다고 18일 밝혔다.
2023년 세무테마북 통합본은 2020년 통합본에 이어 두 번째 제작한 통합본이다. 자산관리의 시작이라고도 할 수 있는 ‘절세’를 쉽고 간결하게 반영했으며 최근 세법 개정사항까지 포함해 집필했다. 세무테마북은 금융소득과 양도소득, 증여와 상속, 가업승계, 투자활용 TIP 4가지 주제로 총 4권을 특별 제작한 캐리어에 담아 제공했다.
이번 세무테마북을 통해 고객들은 각 소득 정의, 세금계산 방법, 신고납부 방법 등 기본적인 과세체계와 해당 소득별 절세 방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제작된 ‘투자활용 TIP’은 다양한 투자방법을 활용해 수익을 창출하고 더불어 절세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연금계좌 활용법, 엔젤투자 활용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활용법 뿐만 아니라 꼭 체크해야 하는 건강보험료에 관한 내용까지 함께 정리돼 있다.
KB증권은 2014년부터 세무테마북을 매년 발간해 영업점 PB를 통해 고객들에게 배포해왔다. e-Book 형태로도 제작해 KB증권 홈페이지와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등 온라인 채널에서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KB증권은 절세연구소를 통해 수준 높은 고객 맞춤 자문서비스 및 세무 세미나와 ‘지.키.세(지금 키워야 할 세금지식)’ 및 ‘세(稅)로운 뉴스’ 등 다양한 절세 콘텐츠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찾아가는 절세연구소’를 기반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의 공통 관심사별로 매칭해 제공하는 ‘절세클럽 프라이빗 세미나’ 등을 기획 준비 중이다.
이민황 자산관리솔루션센터장은 “고객들이 세무테마북을 받는 순간 자부심을 느낄 만큼 정성 가득히 준비했다”며 “풍부하고 숙련된 경험에 기반하는 절세연구소 세무전문가의 체계적인 세무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안 미디어
- 하이트진로, 어른이 놀이터 ‘두껍상회 강남’ 오픈
- 윤상현 "羅, 대통령 끌어들인 면 부적절…반윤 이미지 강해져"
- 토스, 개인정보 보호 홈페이지 신설
- [조남대의 은퇴일기⑰] 샌프란시스코의 추억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