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당일까지 배송 가능…컬리, '설 선물 특선' 기획전

서지영 2023. 1. 18. 0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리가 '2023 설 선물 특선' 기획전을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컬리에서 설 선물 주문시 명절 당일인 22일 새벽에도 받아볼 수 있다. 19~21일 서울 전지역에서는 오후 6시 전에 주문하면 일부 상품에 한해 자정 전에 배송 받는 당일 배송 서비스도 시행한다.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1500여가지 상품을 준비했다. 명절 스테디셀러인 홍삼·영양제 등 건강 식품부터 정육·과일·베이커리·뷰티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전체의 60%가량이 비교적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7만원 이하 상품들로 구성된 점도 특징이다.

선물 선택의 고민을 덜 수 있도록 키워드 별로 카테고리를 구성한 점 역시 눈길을 끈다. 컬리만의 강점인 상품 큐레이션 역량을 십분 발휘했다. 3만원 이하부터 20만원 이상까지 금액대별 상품 추천은 물론 '실시간 베스트', '가성비 좋은', '쇼핑백이 있는', '프리미엄' 등 각 키워드에 맞는 추천 상품들을 제안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컬리에서 설 선물을 주문하는 가장 큰 이점은 명절 당일까지도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점이다. 상당수 온라인 쇼핑몰은 자체 물류망이 없어 명절 당일 배송이 불가능하다. 반면 컬리는 연휴 첫날인 21일 밤 11시 이전까지만 주문하면 샛별배송 지역의 경우(수도권·충청권 기준) 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다.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전지역에서는 한우·홍삼·뷰티 등 일부 상품에 한해 오후 6시 이전에 주문하면 자정 전에 받아볼 수 있는 당일 배송 서비스도 진행한다.

합리적인 구매를 위한 각종 혜택도 준비했다. 상품 구매 금액대에 따라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지정된 카드로 구매시 20%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일부 인기 상품의 경우 N개 구매하면 1개 더 얹어주는 플러스딜 혜택도 마련했다.

정영수 컬리 프로모션마케팅 담당자는 "실속 상품과 프리미엄 상품을 골고루 구성해 고객의 선택지를 넓혔다"며 "컬리 고객이라면 설날 당일에도 특별한 구성의 다양한 선물들을 손쉽게 주고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지영 기자 seoj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