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우산 홍보모델 “광고 찍어드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소상공인의 제품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노란우산' 홍보모델(사진)과 함께 영상제작·홍보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중기중앙회는 소상공인 사업체 100곳을 선정해 홍보영상을 만들고 TV, 유튜브 광고 등도 연계해 지원한다.
중기중앙회 홈페이지(kbiz.or.kr)에서 노란우산 가입정보를 입력한 뒤, 중소기업 유통지원 포털사이트(판판대로, fanfandaero.kr)에서 '콘텐츠 제작지원'을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소상공인의 제품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노란우산’ 홍보모델(사진)과 함께 영상제작·홍보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생활안정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노란우산’에 가입한 소상공인은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중기중앙회는 소상공인 사업체 100곳을 선정해 홍보영상을 만들고 TV, 유튜브 광고 등도 연계해 지원한다. 오는 3월 15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중기중앙회 홈페이지(kbiz.or.kr)에서 노란우산 가입정보를 입력한 뒤, 중소기업 유통지원 포털사이트(판판대로, fanfandaero.kr)에서 ‘콘텐츠 제작지원’을 신청하면 된다.
중기중앙회는 지난해 11월 ‘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열었다. 지원자 1400여명 중 20명을 선발했다. 이번 홍보지원 사업에는 선발된 20명의 홍보모델이 함께한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이기주의 불용”… 원희룡, ‘GTX 반대’ 은마 경고
- 현직 경찰이 20년간 49건 성범죄…충격 빠진 英 사회
- “평양 사는 유미예요”…PT 받고 먹방찍는 北유튜버 정체?
- “사진 찍어요”… 강남 음식점 여사장, 나체 시위의 이유
- 천장 균열에도 영업한 NC백화점 야탑점…“삼풍 잊었나”
- 이재용도 ‘활짝’…기업인 만난 尹 “저는 영업사원” [포착]
- 1%대 저성장 터널 앞에 선 한국경제… 한은, 금리인상 멈출까
- 허창수 사의에… 전경련·경총 통합론자 손경식 주목
- 현대차, 다보스포럼서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 ‘애플, 디스플레이 독립’… 패널 공급해온 한국 기업들 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