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둘이 친한 사이? 보고도 안 믿기는 의외의 친분 3
2023. 1. 17. 19:16
연예계 의외의 절친들을 알아보자.
「 이준호&송중기 」
송중기와 이준호는 한 작품에서 함께 연기한 적은 없지만 14년째 돈독하게 친분을 유지 중이다. 두 사람은 2009년 KBS 〈출발 드림팀〉에서 인연을 맺은 뒤 서로의 팬미팅에 게스트로 참석할 만큼 친한 사이다. 일례로 송중기는 이준호가 생애 첫 자동차를 자신과 똑같은 브랜드, 똑같은 색깔의 차량을 샀던 일화를 팬들에게 공개하기도 했다.
「 김소현&이채연 」
배우 김소현과 아이즈원(IZ*ONE) 출신 이채연은 연예계 의외의 친분 스타이다. 접점이 없어 보이는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친분을 인증했는데, 먼저 김소현은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멋있어.."라는 멘트와 함께 이채연의 사진과 아이디를 게시했었다. 이 밖에도 이채연 또한 SNS에 손하트 사진과 김소현의 아이디를 태그 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 제시카&제니 」
최근 화제를 모은 연예계 친분 관계는 단연 제시카와 블랙핑크 제니이다.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birthday sweeti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한 제시카. 공개된 사진에서 제시카는 얼마 전 생일이었던 제니를 축하하기 위해 만난 듯했다. 한편 두 사람의 밝은 표정에서 엿볼 수 있는 의외의 친분에 누리꾼들은 어떤 사이인지 궁금해하고 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