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하지 않은 설 선물을 하고 싶다면? '토끼 에디션' 추천 아이템 6
박지우 2023. 1. 17. 18:23
토끼 다루마 인형부터 토끼 비니까지.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민족 최대의 명절 설. 매년 똑같은 고기, 과일 선물에 질렸다면 계묘년 맞이 ‘토끼 에디션’을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요? 쏟아져 나오는 토끼 에디션 중에서도 한층 더 유쾌한 명절을 완성해 줄 재기발랄한 아이템들을 꼽아 봤습니다!
「 샌디 리앙 터미네이터 바레트 」
다채로운 헤어 액세서리 가운데 올해 특히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바로 헤어핀! 프라다의 아이코닉한 트라이앵글 로고가 더해진 메탈 헤어 클립부터 시몬 로샤의 플라워 헤어핀, 문구점에서 볼 법한 앙증맞은 헤어핀까지, 각종 헤어핀이 셀럽들의 머리를 수놓고 있죠. 뉴욕 기반의 신진 브랜드 샌디 리앙은 토끼의 해를 맞이해 ‘루나 뉴 이어 주얼리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새하얀 토끼가 큼직하게 자리한 헤어핀부터 토끼 귀걸이, 토끼 목걸이까지, 그야말로 토끼의 향연이 펼쳐졌는데요. 사랑스러운 토끼 헤어핀으로 한 해의 복도 전하고, 트렌드까지 선물해 보세요!
「 로에베 버니 캔들 」
색다른 향으로 기분 전환하기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인 캔들! 특별한 날 소중한 이를 위한 실패 없는 선물로 이만한 게 없죠. 여기에 귀여운 토끼 모양까지 더해져, 소장가치 200%의 완벽한 선물이 탄생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로에베 버니 캔들인데요. 사랑스러운 토끼 실루엣의 캔들답게 화이트 초콜렛, 쌀, 캐러멜, 크림과 바닐라 향이 어우러진 달콤한 구르망 노트가 돋보이네요. 바닥에는 로에베의 시그니처인 아나그램 엠블럼도 새겨져 있답니다. 다크옐로우, 고스트, 피치 블룸 세 가지 컬러 가운데 취향에 맞는 토끼로 골라 보세요!
「 앰부시 스페셜 다루마 에디션 」
우리에게는 ‘달마’로 익숙한 일본의 전통 인형 다루마가 앰부시와 만났습니다. 다루마는 예로부터 소원을 이뤄주는 행운의 부적처럼 여겨졌죠. 모든 제품은 17세기 다루마가 처음 탄생한 곳이기도 한 일본 군마현의 다카사키시에서 제작되었다고 해요. 메탈릭 핑크 컬러를 입은 다루마는 모두 오동나무 상자에 정성스럽게 포장된 만큼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제격인데요. 오브제로도 활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전통 방식대로 다루마의 눈동자 속 하얀 공간을 칠해 소원을 빌 수도 있답니다.
「 한정판 토끼소주 제이드 골드 」
토끼의 해인 만큼 술 한 잔도 결코 허투루 마실 수 없죠. 이름과 라벨 모두 계묘년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토끼소주가 새해를 맞이해 한정판 토끼소주 제이드 골드를 출시했습니다. 토끼소주는 미국에서 탄생한 최초의 한국 전통 소주 브랜드인데요. 새롭게 출시된 토끼소주 제이드 골드는 사과나무칩으로 훈연 과정을 거친 찹쌀 덕분에 풍부한 스모키향을 자랑합니다. 다가오는 설날,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음식에 토끼소주 한 잔을 곁들이며 밀린 회포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요?
「 설화수 NEW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에디션 」
안티에이징 세럼 계의 스테디셀러, 설화수 윤조에센스가 토끼의 해를 맞이해 새 옷을 입었습니다. 바로 장수와 복을 기원하는 민화 ‘백납도’ 모티브로 완성된 케이스인데요. 겨울을 이겨낸 붉은 매화와 토끼 한 쌍에 풍요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냈어요. 여기에 토끼 모양의 지함보 포장까지 더해진 만큼, 소중한 사람을 위한 명절 선물로 더없이 완벽하지 않나요? 지함보를 묶는 데 사용된 복슬복슬한 흰색 밴드는 스크런치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 청키 래빗 비니 」
토끼 그 자체로 변신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일명 ‘고양이 비니’로 불리며 블랙핑크, 로살리아 등 수많은 패션 아이콘의 머리를 장식했던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가 ‘토끼 비니’로 돌아왔어요. 비니에 주렁주렁 달린 큼직한 토끼 귀가 단 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과연 펑크와 컬트 문화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다운 파격적인 실루엣이죠? 감각적인 쉐입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램스울 혼방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언제 어디서든 포근하게 착용할 수도 있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