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연♥남희두 "'환승연애'2 이후 사이 좋아져…첫 만남부터 1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나연, 남희두 커플이 '환승연애2' 이후 달라진 점을 밝혔다.
재결합 이후 달라진 점을 묻자 이나연은 "사이가 더 좋아졌다. 희두도 많이 착해지고 저도 많이 착해졌다. 서로 좀 더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커진 것 같다"며 "그리고 이제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답했다.
고백은 딱히 하지 않았다는 이나연, 남희두.
이나연은 전 연인 아이스하키 선수 남희두와 재결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이나연, 남희두 커플이 '환승연애2' 이후 달라진 점을 밝혔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에는 '희두 완전 FOX네… 4년차 커플 희두&나연, 현실 커플의 달달구리 텐션 모두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케미맛ZIP' 콘텐츠가 공개됐다.
재결합 이후 달라진 점을 묻자 이나연은 "사이가 더 좋아졌다. 희두도 많이 착해지고 저도 많이 착해졌다. 서로 좀 더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커진 것 같다"며 "그리고 이제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답했다.
고백은 딱히 하지 않았다는 이나연, 남희두. 남희두는 "나연이가 차를 타고 가고 있었는데 '우리 어떤 사이냐' 물어봤다. 그때 제가 '사귀는 사이지' 그러면서 자연스럽게"라고 회상했다.
이어 이나연은 "그 전에 희두가 전화를 받았다. 친구가 '뭐해' 이랬는데 희두가 '여자친구랑 있어' 그래서 물어봤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1일로 하기로 했다고.
연락 빈도를 묻자 이나연은 "비슷하다. 둘 다 연락에 집착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시간 날 때마다 한다. 서로 스케줄을 잘 알다 보니까 연락 없어도 그러려니 한다"라고 장기 연애 커플의 면모를 드러냈다. 남희두는 "연락하는 거에 있어서 강박을 두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일주일에 4번 정도 만난다는 두 사람은 "데이트는 안 하더라도 차에서 잠깐 보거나 밥 먹고 들어가거나", "집 가기 전에 얼굴 보고 가거나"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나연은 JTBC 골프 아나운서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출연했다. 이나연은 전 연인 아이스하키 선수 남희두와 재결합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닮은 아들, 너무 예뻐…딸로 오해"
- '열성적 신자' 윤은혜, 간증 영상 확산…"무섭다" 반응도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송혜교, 전에 없던 노출까지 감행…파격 화보 보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