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는 착한 애들" 임지연, 빌런 친구들과 '화기애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더 글로리'를 함께한 동료들과 만났다.
임지연은 16일 "실제로는 착한 애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주인공 문동은(송혜교 분)에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무리로 활약했던 배우들이 모인 모습이 담겼다.
한편, '더 글로리'는 1월 2일 주 총 62개 국가 톱 10을 장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비영어) 부문 1위에 등극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임지연이 '더 글로리'를 함께한 동료들과 만났다.
임지연은 16일 "실제로는 착한 애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주인공 문동은(송혜교 분)에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무리로 활약했던 배우들이 모인 모습이 담겼다.
임지연(박연진 역)은 김히어라(이사라 역), 차주영(최혜정 역) 사이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또 다른 사진에서는 김건우가(손명오 역) 생일 축하 모자를 쓰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기애애한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에 전재준 역으로 활약한 박성훈은 "축하를 받았다고? 소름"이라며 극 중에서 했던 대사를 활용한 센스 있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더 글로리'는 1월 2일 주 총 62개 국가 톱 10을 장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비영어) 부문 1위에 등극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 글로리'의 파트2는 오는 3월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임지연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닮은 아들, 너무 예뻐…딸로 오해"
- '열성적 신자' 윤은혜, 간증 영상 확산…"무섭다" 반응도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송혜교, 전에 없던 노출까지 감행…파격 화보 보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