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빈 "우승 한뜻 모은 뜻깊은 자리"…결의 다진 KIA, 워크숍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가 16~17일 이틀간 충남 서산에 위치한 현대건설 아산연수원에서 전 임직원과 선수단이 참여한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워크숍을 주최한 최준영 KIA 타이거즈 대표이사는 "구단이 준비한 프로그램에 모두가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선수단과 임직원 모두가 한 뜻을 모아 팬 여러분께 멋진 승리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시즌 각오를 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KIA 타이거즈가 16~17일 이틀간 충남 서산에 위치한 현대건설 아산연수원에서 전 임직원과 선수단이 참여한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워크숍은 임직원과 선수단이 올 시즌 우승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특히 비활동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해외 훈련을 진행중인 선수를 제외한 선수단 전원이 열의를 가지고 참석하였다.
이번 워크숍은 버크만 진단을 기반으로 진행되었다. 버크만 진단은 조직의 활성화와 팀워크 강화에 특화된 진단 프로그램이다.
선수단 주장 김선빈은 “평소 프런트 직원과 소통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 친분을 다지고 서로를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모든 구성원이 이번 시즌 우승이라는 한 뜻을 모으게 된 뜻 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워크숍을 주최한 최준영 KIA 타이거즈 대표이사는 “구단이 준비한 프로그램에 모두가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선수단과 임직원 모두가 한 뜻을 모아 팬 여러분께 멋진 승리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시즌 각오를 다졌다.
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성적 신자' 윤은혜, 간증 영상 확산…"무섭다" 반응도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송혜교, 전에 없던 노출까지 감행…파격 화보 보니
- '영국인♥' 송중기, 200억 이태원 집 내부 보니 '어마어마'
- 이연희, 결혼하더니 과감…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