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다이어트 비법? 꿀팁없어..소식하고 운동해야"
이지수 2023. 1. 17. 17:05
배우 강소라가 몸매 관리 비법을 털어놨다.
강소라는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했다.
강소라는 평소 남다른 자기관리로 유명하다. 한때 70kg에 육박하던 체중을 40kg대로 줄이면서 현재까지 늘씬한 몸매를 유지 중이다.
이와 관련, 강소라는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꿀팁은 없다"라며 "굶어야 한다. 굵고 운동해야 한다. 어떻게 삼시세끼를 다 먹고 살을 빼겠나. 그건 욕심"이라고 말했다.
이어 강소라는 "무조건 소식하고 어쩌다 폭식했을 때는 다음 날 굶는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강소라는 지난 2020년 8세 연상의 한의사와 결혼해 이듬해 4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추신수 "회식비로 2천만원 결제" 회식 클래스도 '넘사벽'
- [화보IS] ‘더 글로리’ 송혜교 “나 봄 옷 입었어, 연진아”
- 유튜버 하늘, '더 글로리' 인기에 불똥? 학폭 논란 재점화로 SNS 폐쇄..비난 심각해
- ‘더 시즌즈’ 박재범 “이름 건 첫 단독 MC 신중 결정… 아이유·뉴진스 나왔으면”
- [공식발표] '미국 도전' 외쳤던 여준석, 'NCAA 강호' 곤자가대 입학한다
- 엑소 출신 크리스,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공식 체포→구치소 수감
- 굿바이, 베트남의 파파 박항서
- '상간녀 고소' 아옳이, "4년간 남편 밥상 몇번 차렸나.." 전 남편 지인 추정 댓글 등장..진흙탕ing
- AOA 출신 권민아, "5천만원 상당 사기당해..경찰서 가야" 고통 호소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칩거 시절 18kg 쪘던 뱃살 공개.."범고래 같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