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티딜, '설맞이 특가대전' 진행
정길준 2023. 1. 17. 16:56
SK텔레콤은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에서 한우·홍삼·과일 등 300여개 브랜드 720개 품목이 참여하는 '설맞이 특가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티딜은 빅데이터 분석 및 AI 큐레이션에 기반을 두고 고객 맞춤형으로 상품을 추천하는 SK텔레콤 고객 대상 문자 쇼핑 서비스다. 온라인 최저가 및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중소상공인 업체의 매출 비중이 96%에 달하고, 중소상공인들은 문자 발송 및 전용 온라인 페이지 등록 등 마케팅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상생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SK텔레콤은 1++ 등급 한우와 홍삼 및 과일·화장품 등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과거 이용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고려하면 이번 설에도 건강기능식품과 안마∙마사지기 등이 많이 팔릴 것으로 내다봤다.
티딜은 문자뿐 아니라 홈페이지와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선물하기' 기능으로 다른 통신사 고객에게도 상품을 전달할 수 있다.
이재원 SK텔레콤 광고사업담당은 "티딜이 준비한 명절 이벤트로 고객들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챙기는 합리적이고 풍성한 설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추신수 "회식비로 2천만원 결제" 회식 클래스도 '넘사벽'
- [화보IS] ‘더 글로리’ 송혜교 “나 봄 옷 입었어, 연진아”
- 유튜버 하늘, '더 글로리' 인기에 불똥? 학폭 논란 재점화로 SNS 폐쇄..비난 심각해
- ‘더 시즌즈’ 박재범 “이름 건 첫 단독 MC 신중 결정… 아이유·뉴진스 나왔으면”
- [공식발표] '미국 도전' 외쳤던 여준석, 'NCAA 강호' 곤자가대 입학한다
- 엑소 출신 크리스,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공식 체포→구치소 수감
- 굿바이, 베트남의 파파 박항서
- '상간녀 고소' 아옳이, "4년간 남편 밥상 몇번 차렸나.." 전 남편 지인 추정 댓글 등장..진흙탕ing
- AOA 출신 권민아, "5천만원 상당 사기당해..경찰서 가야" 고통 호소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칩거 시절 18kg 쪘던 뱃살 공개.."범고래 같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