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證, ‘2023 온기가득 설날 떡국떡 나눔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투자증권(대표 홍원식)은 17일 서울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에서 '2023 온기가득 설날 떡국떡 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설 선물꾸러미 전달 및 DGB 온기 가득 설명절 떡국 떡 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DGB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준비한 후원금 1000만원으로 떡국 떡, 곰탕, 라면, 고추장, 햇반 등으로 구성된 설 선물꾸러미를 300개를 준비해 영등포 사랑나눔 푸드뱅크에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투자증권(대표 홍원식)은 17일 서울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에서 ‘2023 온기가득 설날 떡국떡 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설 선물꾸러미 전달 및 DGB 온기 가득 설명절 떡국 떡 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년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 계층의 따뜻한 명절을 기원하는 DGB사회공헌재단의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은 홍원식 하이투자증권 사장과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박영준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하이투자증권은 DGB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준비한 후원금 1000만원으로 떡국 떡, 곰탕, 라면, 고추장, 햇반 등으로 구성된 설 선물꾸러미를 300개를 준비해 영등포 사랑나눔 푸드뱅크에 전달했다.
전달된 물품은 영등포 사랑나눔 푸드뱅크 1·2·3호 점에 배분돼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들이 자유롭게 필요한 물품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영등포 사랑나눔 푸드뱅크는 지역 내 소외 계층을 지원하는 물적 나눔 시스템으로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에서 관리하고 있다.
홍원식 하이투자증권 사장은 “다양한 계층에게 지원의 손길을 보낼 수 있도록 처음으로 푸드뱅크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마련했다”며 “나눔의 의미를 전파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글로벌세아, 쌍용건설 1500억 유상증자 입금완료…지분 90% 보유
- 아버지 권력은 대통령급?...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뉴스속인물]
- 철강株 ‘PER 4배’ 저평가 여전…인플레 완화 기대에 반등 나설까
- [법조계에 물어보니 98] "김성태, 검찰 확보 증거 몰라 일단 잡아떼고 보는 것"
- "앗, 지나쳤다!"...고속도로 한복판서 후진하다 옆 차에 '쾅' (영상)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