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 LCK·LEC 공식 모니터 선정
정길준 2023. 1. 17. 15:57
LG전자의 게이밍모니터가 2년 연속으로 인기 e스포츠 대회의 공식 모니터로 선정됐다.
LG전자는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가 오는 18일부터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국내 리그 LCK와 독일에서 현지시간 21일 개최 예정인 유럽 리그 LEC의 공식 모니터로 활용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초당 360장의 화면을 보여주는 360㎐ 고주사율·마우스 클릭과 화면 동작 간 시차를 줄이는 '엔비디아 리플렉스' 기능을 모두 적용해 게임 영상을 지연 없이 부드럽게 표현한다.
또 그래픽카드 신호와 모니터의 주사율을 일치시켜 화면 끊김을 줄이는 '엔비디아 지싱크' 기능을 탑재했다. 25형 풀HD 해상도의 IPS LCD 패널에 표준 색 영역 97%를 충족해 색 표현도 정확하다.
LG전자는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의 차별화한 게이밍 경험을 알리기 위해 2021년부터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로게이머들은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 기획 및 개발 과정에도 참여하고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프로게이머들이 인정한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의 압도적인 성능을 앞세워 새로운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추신수 "회식비로 2천만원 결제" 회식 클래스도 '넘사벽'
- [화보IS] ‘더 글로리’ 송혜교 “나 봄 옷 입었어, 연진아”
- 유튜버 하늘, '더 글로리' 인기에 불똥? 학폭 논란 재점화로 SNS 폐쇄..비난 심각해
- ‘더 시즌즈’ 박재범 “이름 건 첫 단독 MC 신중 결정… 아이유·뉴진스 나왔으면”
- [공식발표] '미국 도전' 외쳤던 여준석, 'NCAA 강호' 곤자가대 입학한다
- 엑소 출신 크리스,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공식 체포→구치소 수감
- 굿바이, 베트남의 파파 박항서
- '상간녀 고소' 아옳이, "4년간 남편 밥상 몇번 차렸나.." 전 남편 지인 추정 댓글 등장..진흙탕ing
- AOA 출신 권민아, "5천만원 상당 사기당해..경찰서 가야" 고통 호소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칩거 시절 18kg 쪘던 뱃살 공개.."범고래 같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