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샌드위치는 처음이지? 기상천외한 퓨전 음식 (한국살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체리 아버지가 기상천외 퓨전 음식 레시피를 공개한다.
변경된 시간으로 시청자를 찾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15년 차 미국에서 온 체리 가족과 친구들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진다.
음식을 향한 체리 아버지의 다양한 도전은 이에 그치지 않는다.
영국 출신 체리 아버지의 기상천외 퓨전 음식 퍼레이드는 1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하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체리 아버지가 기상천외 퓨전 음식 레시피를 공개한다.
17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5회부터는 방송 시간이 오후 8시 30분으로 변경된다.
변경된 시간으로 시청자를 찾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15년 차 미국에서 온 체리 가족과 친구들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김장을 마치고 함께 모여 저녁 식사를 하던 중 체리 아버지가 예상밖의 기발한 음식을 들고 등장한다. 빵 위에 갓 만든 김치를 올린 김치 샌드위치를 선보였다.
기상천외한 퓨전 음식에 모두 당황했지만, 음식을 맛보고는 예상외의 시식평을 내놓는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도 김치 샌드위치 맛에 대한 궁금증을 내비친다.
음식을 향한 체리 아버지의 다양한 도전은 이에 그치지 않는다. 이번엔 체리와 친구들에게 직접 채취한 영지버섯을 넣은 수제 차를 대접한다.
말린 영지버섯을 보고 신기해하던 것도 잠시, 차를 맛본 체리의 표정은 심상치 않게 변한다.
이를 본 MC 크리스티안은 “저 정도면 귀신 본 얼굴 아니냐”고 물어 한바탕 웃음을 자아낸다. 알고 보니 체리 아버지가 영지버섯 차에 넣어서는 안 될 특이한 무언가를 첨가한 것. 과연 차 마니아 체리 아버지는 영지버섯 차에 무엇을 넣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체리와 친구들의 역대급 반응을 자아낸 음식도 등장한다. 바로 고향을 떠오르게 하는 미국 엄마표 치킨 수프. 수프를 맛본 체리의 친구들은 잠시 고향과 가족 생각에 잠기며 한국살이에 대한 고민을 나눈다.
MC 크리스티안과 저스틴까지 모두 한마음으로 공감한 친구들의 고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국 출신 체리 아버지의 기상천외 퓨전 음식 퍼레이드는 1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하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닮은 아들, 너무 예뻐…딸로 오해"
- '열성적 신자' 윤은혜, 간증 영상 확산…"무섭다" 반응도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송혜교, 전에 없던 노출까지 감행…파격 화보 보니
- '영국인♥' 송중기, 200억 이태원 집 내부 보니 '어마어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