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우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우사'를 17일 출시했다.
언니 '매구'의 쌍둥이 클래스인 우사는 나비를 불러내는 부채를 사용하며 심신의 수련으로 도술을 펼치는 우도방의 도사다.
펄어비스는 우사 출시를 기념해 25일 오전 9시까지 '우사의 보물 상자 만들기', 오는 2월 14일까지 '우사 프리미엄 출석부', '우사 레벨 달성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우사’를 17일 출시했다.
언니 ‘매구’의 쌍둥이 클래스인 우사는 나비를 불러내는 부채를 사용하며 심신의 수련으로 도술을 펼치는 우도방의 도사다. 부채를 접어 재빠르게 타격하거나 도술을 부려 넓은 범위에 피해를 줄 수 있다. 도술로 불러낸 나비의 날갯짓으로 거대한 폭풍을 몰고 오거나 내면의 힘을 사군자로 그려 내는 등 한국적 색채를 가졌다. 가벼운 움직임으로 전장을 헤집는 플레이 스타일이 특징이다.
펄어비스는 우사 출시를 기념해 25일 오전 9시까지 ‘우사의 보물 상자 만들기’, 오는 2월 14일까지 ‘우사 프리미엄 출석부’, ‘우사 레벨 달성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블랙펄, 돌파복구권, 전설 등급 의상 세트 상자 등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민족의 대명절 설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5일 오전 9시까지 몬스터 사냥 횟수에 따라 ‘복주머니’를 받는다. 복주머니를 개봉하면 블랙펄, 차원의 조각, 혼돈의 결정, 토템 상자, 마력의 정수 중 1개를 수령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토끼의 해 릴레이 미션’에 참여하면 빛의 정수, 행운의 두루마리 등과 교환할 수 있는 ‘토끼 조각상’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21일부터 24일 연휴 기간 200%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펄어비스는 우사와 매구의 출생과 관련된 스토리를 담은 ‘오디오북’을 공식 포럼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2화까지 공개된 가운데, 순차적으로 추가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판대 선 이재명, 사법리스크 1차 허들은 ‘벌금 100만원’
- ‘의료·연금개혁’ 성과 자찬한 尹 정부…전문가들 “긍정적” “추진 의지 없어”
- 바닥까지 추락한 코스피, 반등 시점은 언제쯤
- 금감원 잦은 인사교체…“말 안 통해” 전문성 지적도
- 대한항공 합병 코앞인데 내부는 ‘시끌’…불안한 비행 앞둔 아시아나
- “기다릴 만큼 기다렸다”…포스코 글로벌센터 추진에 지역사회 ‘부글부글’
- 이재명 ‘운명의 날’…오늘 ‘선거법 위반’ 1심 선고
- 티메프 피해자들 “결제대금 유예해달라”…카드사 “심사 결과대로”
- [속보]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시험 지도…"대량생산" 주문
- 애플·테슬라로 몰리는 자금…“美, 자금흡수 모멘텀 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