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열풍 이어간다…티켓 프로모션 가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극장 3사 앵콜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 일정을 확정했다.
한편,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개봉 12일 만에 93만 관객을 동원하는 폭발적인 흥행 상승세로 누적 관객 수 100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언론 및 관객들은 호평을 보내며 입소문 열기를 이어가고 있어 극장가 '슬램덩크 붐'은 계속될 전망이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극장 3사 앵콜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 일정을 확정했다.
먼저 17일 오후 2시에는 CGV 앵콜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가 오픈되고, 이어 18일 오전 11시와 19일 오전 11시 각각 메가박스 빵원티켓 플러스,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이벤트가 시작된다.
1차로 진행된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는 다운로드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자막, 더빙, 돌비 등 포맷별 N차 관람 열풍이 계속되고 있어 이번에도 관객들의 '피켓팅'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개봉 12일 만에 93만 관객을 동원하는 폭발적인 흥행 상승세로 누적 관객 수 100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언론 및 관객들은 호평을 보내며 입소문 열기를 이어가고 있어 극장가 '슬램덩크 붐'은 계속될 전망이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에스엠지홀딩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닮은 아들, 너무 예뻐…딸로 오해"
- '열성적 신자' 윤은혜, 간증 영상 확산…"무섭다" 반응도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송혜교, 전에 없던 노출까지 감행…파격 화보 보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