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해외 패션위크 참석…수천 명 운집에 외신 주목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1. 17. 12: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패션위크에 참석하며 '패션계 라이징 스타'로 부상했다.

'Corriere Tv', 'PANORAMA' 등 유수의 현지 매체도 ENHYPEN의 '2023 프라다 F/W 패션쇼' 참석을 조명했다.

패션 매거진 '보그'는 "한국의 7인조 보이그룹 ENHYPEN이 참석했고, 경비가 삼엄했던 폰다지오네 프라다 주변을 가득 메운 최소 7천 명 팬들의 열정이 하늘을 찔렀다. 그들은 매력 넘쳤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패션위크에 참석하며 ‘패션계 라이징 스타’로 부상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15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의 폰다지오네 프라다에서 열린 ‘2023 프라다 F/W 남성복 컬렉션’에 초대받아 자리를 빛냈다. 이날 쇼에 국내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참석한 ENHYPEN은 K-팝 보이그룹 가운데 사상 최초로 해외 패션위크에 멤버 전원이 참석하는 이정표를 남겼다.

ENHYPEN은 검정 계열의 재킷과 데님 패션 등 캐주얼한 차림으로 등장해 수많은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와 현지 팬들의 환영 속에 행사장에 입장했다. 이들은 현장에서 브랜드 디자이너 미우치아 프라다, 라프 시몬스를 비롯해 배우 사카구치 겐타로와 루이스 패트리지, 싱어송라이터 대니얼 시저 등 글로벌 셀럽들과 인사하며 쇼를 즐겼다.

이탈리아 국영방송 Rai2의 뉴스 프로그램 ‘Tg2’는 이번 패션쇼 관련 보도에 앞서 ENHYPEN이 행사장에 등장했을 때의 상황을 묘사하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이그룹 중 하나인 ENHYPEN에 열광하고 있다. 수천 명의 팬이 ENHYPEN을 향해 함성을 지르고 있다”라고 전했다. ‘Corriere Tv’, ‘PANORAMA’ 등 유수의 현지 매체도 ENHYPEN의 ‘2023 프라다 F/W 패션쇼’ 참석을 조명했다.

패션 매거진 ‘보그’는 “한국의 7인조 보이그룹 ENHYPEN이 참석했고, 경비가 삼엄했던 폰다지오네 프라다 주변을 가득 메운 최소 7천 명 팬들의 열정이 하늘을 찔렀다. 그들은 매력 넘쳤다”라고 전했다.

이날 ‘2023 프라다 F/W 패션쇼’는 ENHYPEN의 공식 SNS를 통해서도 동시 생중계됐으며, 이를 통해 시청한 동시 접속자 수가 약 13만 명에 달했다.

한편, ENHYPEN은 오는 21~22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열리는 ‘ENHYPEN WORLD TOUR <MANIFESTO> in JAPAN’의 추가 공연을 통해 데뷔 후 2년여 만에 단독 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