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X아이유, 명품 C사도 주목한 미모…2022년 빛낸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와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 이지은)의 레드카펫 패션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17일(한국시간) 새벽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 C사는 공식 계정을 통해 지난해 자사 제품을 착용한 배우들의 레드카펫 패션을 공개했다.
이들은 제75회 칸 영화제 당시 아이유의 레드카펫 사진을 공개했는데, 오프숄더 드레스 차림으로 주얼리롤 포인트를 준 그의 미모가 시선을 모은다.
최근 배우 이종석과의 열애를 인정한 아이유는 현재 영화 '드림'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송혜교와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 이지은)의 레드카펫 패션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17일(한국시간) 새벽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 C사는 공식 계정을 통해 지난해 자사 제품을 착용한 배우들의 레드카펫 패션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모습을 비춘 건 아이유였다. 이들은 제75회 칸 영화제 당시 아이유의 레드카펫 사진을 공개했는데, 오프숄더 드레스 차림으로 주얼리롤 포인트를 준 그의 미모가 시선을 모은다.
이어 공개된 송혜교의 사진은 앞서 한 행사장에서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커다란 목걸이를 걸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독보적인 미모와 함께 강렬한 눈빛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한편, 1981년생으로 만 42세가 되는 송혜교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배우 이종석과의 열애를 인정한 아이유는 현재 영화 '드림'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C사 공식 계정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닮은 아들, 너무 예뻐…딸로 오해"
- 송혜교, 전에 없던 노출까지 감행…파격 화보 보니
- '영국인♥' 송중기, 200억 이태원 집 내부 보니 '어마어마'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고백 뒤 만남 성사
- 박수홍 아내, 폭식으로 18kg 살쪄…뱃살까지 공개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