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VIP H 라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VIP 손님 대상 차별화된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원큐 'VIP H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VIP H 라운지는 하나은행 VIP 손님 전용 디지털 공간으로 VIP 손님 대상 주요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및 프리미엄 콘텐츠를 '하나원큐' 앱에서 제공하며, 오프라인 PB상담 서비스도 예약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VIP 손님 대상 차별화된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원큐 ‘VIP H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VIP H 라운지는 하나은행 VIP 손님 전용 디지털 공간으로 VIP 손님 대상 주요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및 프리미엄 콘텐츠를 ‘하나원큐’ 앱에서 제공하며, 오프라인 PB상담 서비스도 예약 가능하다.
VIP H 라운지는 ▲부동산투자자문, 상속증여상담 등 전문가 서비스 ▲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 리빙트러스트 등 특화 서비스 ▲라이프 케어 서비스 ▲하나원큐 M 프리미엄 매거진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각 카테고리 별 상세 서비스에 대하여 자산관리 전문 PB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VIP H 라운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손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VIP손님이 VIP H 라운지에서 상담 예약시 다이슨 에어랩 및 스타벅스 커피를 경품으로 추첨 지급한다.
또한 오는 19일 VIP 손님을 위한 2023년 재테크 세미나를 하나원큐 앱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실시간 상담 신청 손님은 오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손님의 다양한 자산관리 니즈를 전용 디지털 공간에서 휴먼터치와 함께 제공하는 것이 VIP H 라운지의 핵심이다”며 “디지털 자산관리 영역의 VIP손님 만족도를 제고하고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다양한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나은행 희망퇴직 실시...만 40세 이상
- 하나은행 새 행장에 이승열…하나증권 사장엔 강성묵
- [은퇴금융을 묻다⑤] 김기석 하나은행 부행장 "자산관리는 재테크 아닌 일상"
- "네가 했다고 해" 툭하면 음주운전 바꿔치기 20대, 결국 징역형
- 철강株 ‘PER 4배’ 저평가 여전…인플레 완화 기대에 반등 나설까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