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안유진, ‘맑눈광’의 환상적 대변신
김다은 2023. 1. 17. 09:21
[일간스포츠 김다은 기자]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신비로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17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안유진의 환상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2월호 커버 화보 4장을 공개했다. 펜디(FENDI)의 앰배서더로서의 첫 커버 촬영을 진행한 안유진은 사진 속 존재감을 빛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매거진 관계자에 따르면 안유진은 이번 화보에서 풋풋한 모습부터 대세 아이돌답게 대담하고 우아한 애티튜드까지 드러내며, 특유의 신비로운 눈빛과 표정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펜디의 2023년 봄, 여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안유진은 오라 넘치는 분위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그는 촬영 전 인터뷰에서 “아이돌 안유진으로서 바라는 것은 딱 하나, 아이브의 성장”이라며 올해의 목표를 꼽기도 했다.
안유진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SNS를 통해 패션 필름과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상간녀 고소' 아옳이, "4년간 남편 밥상 몇번 차렸나.." 전 남편 지인 추정 댓글 등장..진흙탕ing
- AOA 출신 권민아, "5천만원 상당 사기당해..경찰서 가야" 고통 호소
- 제시카, 블랙핑크 제니와 다정샷...이 조합 무슨 일?
- 태양 “아들, 아내 민효린 닮아 예뻐… 딸이냐고 할 정도”
- 6년 여정 끝낸 박항서 “난 이제 베트남 축구 팬”
- 러시아 귀화→중국 코치, 안현수는 왜 韓 '코치' 지원했을까
- 이시영, 아들이 찍어준 3등신 몸매 공개...말근육 허벅지 제대로 포착한 카메라 신동?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칩거 시절 18kg 쪘던 뱃살 공개.."범고래 같다고~"
- [IS 이슈] 홍명보 "아마노에 대한 생각 불변, 인신공격 안 해"
- “전두환 시대면 바로 지하실” 노엘, 끝없는 논란… 진중권도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