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4년 만에 팬 이벤트 개최…티켓 오픈 동시에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의 4년 만에 팬 이벤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HEY ZICO! GIVE ME A MINUTE?'는 2019년 개최된 팬미팅과 단독 콘서트 이후 약 4년 만에 지코와 코몬(COMMON, 팬덤명)을 위해 준비된 자리로, 오는 29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의 4년 만에 팬 이벤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지코의 팬 이벤트 ‘HEY ZICO! GIVE ME A MINUTE?’은 지난 16일 오후 8시 예매 시작과 동시에 모든 좌석이 완판됐다.
‘HEY ZICO! GIVE ME A MINUTE?’는 2019년 개최된 팬미팅과 단독 콘서트 이후 약 4년 만에 지코와 코몬(COMMON, 팬덤명)을 위해 준비된 자리로, 오는 29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린다.
16일 오후 6시 KOZ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티저 영상에서 지코는 “조금만 스포를 해드리자면, 오프라인 형식의 ‘Give me a minute’이다. 작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기념으로 여러분들과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들 맘껏 나눠보고자 이런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 직접 오셔서 확인하면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번 팬 이벤트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된 자체 웹 예능 ‘5분만 : Give me a minute’(이하 ‘5분만’)의 지코편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의외의 인물을 만나 인터뷰를 하는 ‘5분만’에서 갈고닦은 입담과 지코의 믿고 보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코는 지난해 미니 4집 ‘Grown Ass Kid’와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을 연달아 흥행시켰다. 또한, ‘2022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 ‘2022 MAMA AWARDS’ 글로벌 뮤직 트렌드 리더상 등을 수상했다.
사진=KOZ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은지 "술·욕·담배·폭행 했다…팬들이 많이 내려놨다"
- '영국인♥' 송중기, 200억 이태원 집 내부 보니 '어마어마'
- 이연희, 결혼하더니 과감…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고백 뒤 만남 성사
- '케빈오♥' 공효진, 신혼집 공개…고급진 인테리어 눈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