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유모차 ‘에그’, 세븐일레븐앱에서 에그2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유모차 브랜드 에그(Egg)가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에그2 유모차를 한정 판매한다.
에그 유모차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설날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고자 세븐일레븐과 손을 잡고 유모차를 판매하게 됐다"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판매되는 에그2 유모차는 편안한 승차감과 최적의 안락함이 장점이라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는 이번 한정 판매 기간 동안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유모차 브랜드 에그(Egg)가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에그2 유모차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한정 판매는 설날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 품목 다양화를 원하는 세븐일레븐과 고객 접점을 높이기 위한 에그의 니즈가 맞아 기획됐다.
에그 유모차는 한 손 폴딩과 셀프 스탠딩, 트루 라이드라는 특별한 기술이 적용돼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주행이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되는 에그2 유모차의 경우 하네스(안전벨트) 및 헤드레스트(머리 받침대)의 높이 조절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퀵 슬라이드 스위치가 내장돼 있다.
에그와 세븐일레븐은 더 많은 고객들이 에그 유모차에 대한 관심을 증대 시킬 수 있도록 판매 기간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먼저 시중가보다 약 3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에그2 멀티 커버, 에그 파라솔, 에그 컵홀더 등 40만원 상당의 유모차 악세서리와 세븐일레븐 30만원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에그 유모차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설날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고자 세븐일레븐과 손을 잡고 유모차를 판매하게 됐다”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판매되는 에그2 유모차는 편안한 승차감과 최적의 안락함이 장점이라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는 이번 한정 판매 기간 동안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일레븐, 2023 가맹점 상생협약 체결
- 이마트, 올해 선물세트 히트 상품은 “혼합 과일‧프리미엄 한우”
- ‘아재술은 옛말’ 젊어진 위스키 7년 만에 최대 수입
- '반사이익 옛말' 고금리에 규제 풀리니 오피스텔 인기 '시들'
- “곧 성수기”…패션업계, 골프웨어 브랜드 힘주기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